鶴山의 草幕舍廊房

2022/10/21 10

7NEWS_PM

😊 ‘7NEWS’를 애독해 주시는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조선일보에서는 현재 좋은 기사를 공유하면서 ‘조선일보 앱’도 확장하는 대회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 링크(고유 앱 링크)를 스마트폰에서 열어서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다 좋은 글로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7NEWS입니다. 미 연준(Fed)가 지난 달보다 어두운 전망을 담은 미국 경제 동향보고서 '베이지북(The Beige Book)'을 냈습니다. 베이지북은 1년에 8번 나옵니다. 여기에는 연준 산하 12개 연방준비은행이 관할하는 각 지역의 경기 흐름이 담겨있지요. 기준금리를 결정하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 참고하는 자료이기도 합니다. 이달 나온 베이지북은 오는 11월 초에 열리는 FOMC의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무..

一般的인 news 2022.10.21

막장까지 간 이재명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鶴山; 이미 막장에 이른 "이재명 특별 기자회견", 웃기기만 하는 꼬락서니로 보일 뿐이다. 정상적인 국민들은 벌써, 결과를 예단하고 있는데, 대통령이나 여당이 무엇이 아쉬워서 상투적 장난질에 놀아날 것인가? 이 시간부터는 그냥, 조용히 법치주의, 자유민주주의 국가의 정통성과 진정한 가치를 깨닫고 법의 심판을 기다리기를 바란다. 머지않아, 개과천선[改過遷善]을 해야만 하는 장고[長考]의 시간이 주어질 것이다.

한반도 ‘핵 무장론’ AtoZ

북핵에 맞설 한국의 '핵 선택지'는 한반도 ‘핵 무장론’ AtoZ 북한의 연이은 미사일 시험 발사와 7차 핵실험 동향으로 한반도의 군사적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핵무기를 활용한 북한의 대남 타격은 '실존적 위협'으로 자리했고, 국내에선 정치권을 중심으로 한국도 핵무기로 무장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핵 무장의 구체적 방법론과 현실적 한계 등 핵심 쟁점을 짚어봤습니다. 분출하는 한반도 '핵 무장론' ‘전술핵’ 박차 가하는 北게시물본문보기 link_copy 지난 3월 화성-17형 미사일 발사 현장을 참관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연합뉴스]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은 어제오늘의 일은 아닙니다. 북한은 2006년 10월 풍계리에서 첫 핵실험에 나선 이후 지금까지 총 6차례의 핵실험을 감행했습니..

[사설] 폴란드 ‘원전 수출 가능성’ 소식, 원전 주도국 재출발이길

[사설] 폴란드 ‘원전 수출 가능성’ 소식, 원전 주도국 재출발이길 조선일보 입력 2022.10.21 03:12 윤석열 대통령과 안제이 두다 폴란드 대통령이 지난 6월 29일 나토 정상회의가 열린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만나 악수하고 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정상회담에서 한국의 원전과 방위산업을 홍보하는 책자를 건네고 원전 수출 세일즈 활동을 벌였다. /뉴스1 한국수력원자력이 폴란드와 원전 수출 관련 의향서를 조만간 체결할 예정이라고 폴란드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의향서는 협상 초기 단계일 뿐이다. 하지만 폴란드와는 이미 대규모 방산 수출 계약을 맺은 상태여서, 원전 수출 가능성에도 기대를 걸게 된다. 한수원은 체코의 두코바니 원전 건설 사업에도 다음 달 입찰서를 낼 예정이다. 앞서 8월엔 러시아가 수주한 ..

7NEWS_AM

😊 ‘7NEWS’를 애독해 주시는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조선일보의 좋은 기사와 ‘조선일보 앱’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다음 링크(고유 앱 링크)를 스마트폰에서 열어 앱을 설치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신청을 하고, 앱에서 기사를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7NEWS입니다. 어제 오후 2시쯤,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서울대 관악캠퍼스내 서울대 본관 앞에서는 '서울대 시진핑 자료실을 폐쇄하라!'를 주제로 한 기자회견이 열렸습니다. '서울대 트루스포럼'과 '공자학원 실체알리기 운동본부' 'CCP(중국공산당 아웃)' 등 관계자들이 공동주최했습니다. 이들은 공동 기자회견 뒤 서울대 총장 앞으로 시진핑 자료실의 폐쇄를 요구하는 서신을 서울대 본부 관계자에게 직접 전달했..

一般的인 news 2022.10.21

솔로몬이 여호와를 떠나다 "왕상 11:9-13"

솔로몬이 여호와를 떠나다 "왕상 11:9-13" 10월 21일 (금) 솔로몬이 여호와를 떠나다 "왕상 11:9-13" 9. 솔로몬이 마음을 돌려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를 떠나므로 여호와께서 그에게 진노하시니라 여호와께서 일찍이 두 번이나 그에게 나타나시고 10. 이 일에 대하여 명령하사 다른 신을 따르지 말라 하셨으나 그가 여호와의 명령을 지키지 않았으므로 11. 여호와께서 솔로몬에게 말씀하시되 네게 이러한 일이 있었고 또 네가 내 언약과 내가 네게 명령한 법도를 지키지 아니하였으니 내가 반드시 이 나라를 네게서 빼앗아 네 신하에게 주리라 12. 그러나 네 아버지 다윗을 위하여 네 세대에는 이 일을 행하지 아니하고 네 아들의 손에서 빼앗으려니와 13. 오직 내가 이 나라를 다 빼앗지 아니하고 내 종 다..

Faith - Hymn 202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