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2/10/04 10

문재인 정부 5년 뭐하다 이제 와서 노란봉투법?

Opinion :그림사설 문재인 정부 5년 뭐하다 이제 와서 노란봉투법? 중앙일보 입력 2022.10.03 22:19 그림사설 다른 기사 이전 [그림사설] 가계부채 1위, 연속되는 무역적자...외환위기 우려까지 글=중앙일보 논설실 그림=김은송 인턴기자 관련기사 . [사설] 노조 불법쟁의 조장하는 ‘노란봉투법’ 강행처리 안 된다 [그림사설] 언제까지 여혐 논쟁과 정쟁만 할 건가 [그림사설] 국민 기대 크게 못미친 대통령 순방 [그림사설] 사상 초유의 교원 감축, 저출산 대비 교육정책은 어디에? [그림사설] 서민 울리는 '깡통전세', 부동산 폭주가 부른 비극 [그림사설] 나라 뒤흔든 기무사 ‘계엄령 문건’ 왜곡, 진상 철저히 밝혀야 # 그림사설 # 중앙일보 논설실 # 노란봉투법 # 민주당 # 정의당 # 노조..

비분류 美學房 2022.10.04

[사설] 감사원 조사가 “무례하다”는 文, 진실 규명에 성역 없어야

[사설] 감사원 조사가 “무례하다”는 文, 진실 규명에 성역 없어야 조선일보 입력 2022.10.04 03:12 문재인 전 대통령이 9월 29일 경남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 사저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신임 당대표를 만나고 있다./뉴스1 문재인 전 대통령이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과 관련한 감사원의 서면 조사 요청을 받고 “대단히 무례한 짓”이란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민주당은 “경악한다”며 감사원을 공수처에 고발하기로 했고, 이재명 대표는 “정치 보복” “유신 공포정치가 연상된다”고 했다. 전직 대통령은 감사에서 제외되는 불가침 성역인가. 과거 노태우·김영삼 전 대통령도 각각 율곡 사업과 외환 위기 건으로 감사원 서면 조사를 받았다. 이명박·박근혜 전 대통령은 감사원 조사를 거부했지만 이토록 격앙된 ..

7NEWS_PM

안녕하세요. 7NEWS입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2020년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과 관련한 감사원의 서면조사 요구를 두고 "대단히 무례한 짓"이라고 말했습니다. 불쾌감을 표현한 것인데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도 "좀 국민 앞에 겸허해지시길 바란다"며 반발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지난 7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지난 7월19일, 감사원은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 처리 의혹과 관련해 청와대 국가안보실과 국가정보원, 국방부, 해경 등 9개 기관에 전방위적인 감사에 나섰습니다. 그리고 감사 과정에서 청와대와 국정원, 국방부 등이 입을 맞추는 등 공모한 것으로 의심되는 정황을 포착합니다. 그것이 의도했건, 의도하지 않았건 말입니다. 감사원은 사실관계 규명을 위해 문재인 전 대통령의 진술 또는 해명이 필요하다고..

一般的인 news 2022.10.04

이사야 54:1-5 “더 좋은 삶으로의 변화”

이사야 54:1-5 “더 좋은 삶으로의 변화” 10월 04일 (화) 이사야 54:1-5 “더 좋은 삶으로의 변화” 1. 잉태하지 못하며 출산하지 못한 너는 노래할지어다 산고를 겪지 못한 너는 외쳐 노래할지어다 이는 홀로 된 여인의 자식이 남편 있는 자의 자식보다 많음이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 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너의 줄을 길게 하며 너의 말뚝을 견고히 할지어다 3. 이는 네가 좌우로 퍼지며 네 자손은 열방을 얻으며 황폐한 성읍들을 사람 살 곳이 되게 할 것임이라 4. 두려워하지 말라 네가 수치를 당하지 아니하리라 놀라지 말라 네가 부끄러움을 보지 아니하리라 네가 네 젊었을 때의 수치를 잊겠고 과부 때의 치욕을 다시 기억함이 없으리니 5. 이는 너를 지으신..

Faith - Hymn 2022.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