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2/10/05 10

이 사회가 온전하게 유지된다면, 기가 막힐 일이다!

이런 사회, 이렇게 돌아가고 있는 나라가 온전하게 보존된다면 한 마디로 기가 막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다시 말한다면, 이런 사회는 폭망의 길을 걷게 되는 게 순리일 것이다. 일제로부터 해방과 한국전을 거치면서, 태국이나 필리핀 등의 국가들을 부러워하면서 헐벗고, 굶주리며 살아오다가 자원 빈국의 이 땅에도 국운[國運]이 융성하여, 지난 거의 반세기 동안 단군이래 가장 풍요로운 사회로 세상살이가 좀 살만해지다가 보니 분수에 넘치는 복[福]에 겨워서인지, 이젠 사회가 오롯이 내우외환[內憂外患]의 위기를 자초하면서, 자멸을 촉진하고 있는 사회 분위기로 변하고 있는 세상이라고 한다면, 필연적으로, 머지않아 70년대 이전의 사회로 원상복귀를 하게 될 것이다. 행여, 그렇게 바꿔지지 않는다면, 천지개벽[天地開闢]이..

鶴山의 넋두리 2022.10.05

[사설] 北 ICBM 발사와 핵실험은 정해진 수순, 실질 군사 대비를

[사설] 北 ICBM 발사와 핵실험은 정해진 수순, 실질 군사 대비를 조선일보 입력 2022.10.05 03:12 북한의 중거리탄도미사일(IRBM) 화성-12형이 지난 1월 30일 자강도 무평리에서 화염을 내뿜으며 발사되고 있다. /노동신문 뉴스1 북한이 4일 오전 자강도에서 발사한 중거리탄도미사일(IRBM)이 일본 상공을 통과해 태평양에 떨어졌다. 비행거리는 4500여㎞로 북한이 지금까지 발사한 미사일 가운데 가장 멀리 날아갔다. 과거 북은 사거리 1만㎞가 넘는 ICBM을 여러 차례 쐈지만 모두 고각으로 발사해 비행거리를 1100㎞ 이내로 조절했다. 이날은 화성-12형을 최대 사거리로 발사한 것으로 보인다. 연초 1~2주에 한 번꼴로 도발하던 북은 한동안 잠잠한 모습이었다. 코로나 확산 여파인 측면도 ..

Free Opinion 2022.10.05

7NEWS

안녕하세요. 7NEWS입니다. 조 바이든 미 행정부가 이르면 이번주 첨단 반도체에 대한 대중(對中)수출을 규제하는 새로운 제재조치를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에 수출된 첨단 반도체 기술이 차세대 무기 개발에 활용된다는 것이 주된 이유지만, 중국 시진핑 국가주석의 3연임을 결정짓는 중국 공산당 20차 전국대표대회에 맞춰 시 주석을 강하게 견제하려는 의도도 보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나라의 삼성전자나 SK하이닉스 같은 기업의 수출에도 영향을 미칠 우려가 나옵니다. 경제 전쟁 '핵심 무기' 들어보인 바이든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지난해 4월 백악관에서 반도체 업계 대표들과 화상 회의를 하는 도중 실리콘 웨이퍼를 들어 보이고 있다. /AP 연합뉴스 뉴욕타임스는 3일(현지시각) "미국의 기술과 장비를 사용..

一般的인 news 2022.10.05

고린도후서 5장 14-20절 "당신에게 복음은 현재형입니까, 과거형입니까?"

고린도후서 5장 14-20절 "당신에게 복음은 현재형입니까, 과거형입니까?" 10월 05일 (수) 고린도후서 5장 14-20절 "당신에게 복음은 현재형입니까, 과거형입니까?" 14.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도다 우리가 생각하건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었은즉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 15.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16. 그러므로 우리가 이제부터는 어떤 사람도 육신을 따라 알지 아니하노라 비록 우리가 그리스도도 육신을 따라 알았으나 이제부터는 그같이 알지 아니하노라 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Faith - Hymn 2022.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