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2/10/12 10

횡설수설[橫說竪說] 제39탄, 한국 VS 북한

역사적으로 한반도에는 통일과 분단의 시대가 많았으나 현재와 같이 이념적으로 상호 적대 시하는 분단의 시대는 존재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자유민주주의 국가체제의 대한민국과 독재 사회주의 체제로 유지되고 있는 괴뢰 집단인 북한과의 장 기간에 걸친 단절된 적대 관계의 시대는 없었다고 생각한다. 비록, 서로 상반된 체제를 가진 남과 북의 현상을 냉정하게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판단하게 된다면, 두말할 여지도 없이 대한민국과 북한은 비교할 수 있는 거리도 되지 않을 정도라고 할 수 있지만, 내면적으로는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사회에서는 분단의 실상을 교묘하게 잘 이용하면서 생존하고 있는 패거리들이 갖가지 수단과 방법을 활용하여 개인과 집단의 이익을 추구하는 판을 벌리고 있어서 사회적으로 문제를 생성하여, ..

한·미·일 훈련이 극단적 친일이라는 이재명 대표

Opinion :영상사설 ​ 한·미·일 훈련이 극단적 친일이라는 이재명 대표 ​ 중앙일보 입력 2022.10.11 17:55 ​ 문재인 정부 때도 했는데 계속 주장 북 도발 대응마저 정쟁 소재로 삼나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0월 7일 민주당 최고위원회의 ​ 대한민국의 군사 안보를 지키는 것이 아니라 일본의 군사 이익을 지켜주는 행위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야말로 극단적 친일 행위다. 대일 굴욕 외교에 이은 극단적 친일 국방 아니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한·미·일 동해 연합 군사훈련을 두고 “극단적인 친일 행위”라고 한 건 부적절했습니다. 한·미·일 동해 연합 군사훈련은 이례적인 게 아닙니다. 미사일 탐지·추적 훈련은 2016년부터 실시됐으며, 문재인 정부에서도 이어졌습니다. 북한 미사일..

7NEWS

😊 ‘7NEWS’를 애독해 주시는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조선일보에서는 현재 좋은 기사를 공유하면서 ‘조선일보 앱’도 확장하는 대회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 링크(고유 앱 링크)를 스마트폰에서 열어서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다 좋은 글로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7NEWS입니다. 구글·넷플릭스 등의 콘텐츠사업자(CP)가 통신업계 같은 인터넷사업자(ISP)에 망 상용료를 지불해야 하는가를 두고 논란입니다. 당초 여야는 글로벌 빅테크 기업이 망 사용료를 지불하게끔 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는데 동의했지만 여론이 흔들리자 균열 조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글로벌 CP가 발생시키는 트래픽 양은 나날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요즘 어린 학생들은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에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지 않고 유..

一般的인 news 2022.10.12

당신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창세기 1장 26-31절

당신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창세기 1장 26-31절 10월 12일 (수) 당신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창세기 1장 26-31절 26. 하나님이 이르시되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들로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가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28.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29. 하나님이 이르시되 내가 온 지면의 씨 맺는 모든 채소와 씨 가진 열매 맺는 모든 나무를 너희에게 주노니 너희의 먹을 거리가 ..

Faith - Hymn 2022.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