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4/03 300

[스크랩] 고장 없이 가는 세월 (영상글 첨부)

고장 없이 가는 세월 (영상글 첨부) by choijooly 2023. 12. 30. ♥ 고장 없이 가는 세월 ♥ ​ 하루하루 해는 뜨고 지기를 반복하고 ​ 몇 푼의 돈도 주머니 속을 들락거리더니 일주일이 휙~ 지나가 버린다 ​ 이처럼 시간이란 세월은 내 인생을 데리고 뒤도 안돌아 보고 그저 앞만 보고 가버린다 ​ 고장 난 벽시계 노래 가사처럼~ ​ 아무리 떠들어 봐야 세월이 고장 나나? ​ 천지개벽 해봐라 세월이 끔쩍이나 하나? ​ 고물상에 고장 난 벽시계는 많아도 고장 난 세월은 없더라 ​ 세월은 고장 없이 잘도 가는데 세월 따라가는 내 몸뚱아리는 왜 하나 둘씩 고장이 나는 걸까? ​ 흐르는 세월을 잡을 수 없듯이 스쳐 지나가는 바람과 구름이 내 인생을 데리고 흘러서 가는 것을 낸들 어찌 하리오! ​..

精神修養 마당 2024.03.31

대한민국 대통령이 없었든 문 정권을 겪은 정상인은 이미 예단했을 테죠!

대한민국은 이미 3차의 좌익 정부로 등장한 문재인 5년 동안에 제1차로 좌익 정권을 창출한 김대중 정부가 기회가 있을 때마다 주장하면서 기초를 다지기 시작한 "고려연방제" 건설을 위한 기초 작업을 완료하고 기반 구축은 완성되었다고 보는 게 정상적인 판단이라고 평가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정권 시절에 국가가 망하지 않았으니, 한국의 좌익은 믿어도 된다는 황당한 생각을 하고 있는 다수의 국민이 한국 사회에서 활개를 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제정신으로 한국 사회에서 살아가고 있는 국민을 보고 있는 실상에 어이없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냉정하게 분석해 본다면 한국 사회는 분명히 정상적인 자유민주주의 국가의 틀에서는 이완된 수준이라고 판단해야 정확하다는 생각입니다..

[스크랩] 한동훈, 야당 후보 겨냥 “뽑으면 범죄 면허 주는 것··· 조국 지배받고 싶나”

한동훈, 야당 후보 겨냥 “뽑으면 범죄 면허 주는 것··· 조국 지배받고 싶나” 소망 ・ 2024. 3. 30. 6:40 [하나님께 영광을] BAND :: 한동훈, 야당 후보 겨냥 “뽑으면 범죄 면허 주는 것··· 조국 지배받고 싶나” ​ ​ 한동훈... https://band.us/band/4677122/post/1268948525 한동훈, 야당 후보 겨냥 “뽑으면 범죄 면허 주는 것··· 조국 지배받고 싶나”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공식선거운동 2일 차인... 하나님께 영광을 | 밴드 band.us 한동훈, 야당 후보 겨냥 “뽑으면 범죄 면허 주는 것··· 조국 지배받고 싶나” ​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공식선거운동 2일 차인 29일 더불어민주당·조국혁신당의 논란이 된 후보들을 ..

다양한 도우미 2024.03.31

트럼프 경제책사 “트럼프가 동맹국 한국에 화가 났던 이유는…”

國際.經濟칼럼 트럼프 경제책사 “트럼프가 동맹국 한국에 화가 났던 이유는…” ​[WEEKLY BIZ] ‘공짜 무역은 없다’ 라이트하이저의 책 분석 ​ 워싱턴=김은중 특파원 입력 2024.03.28. 18:22업데이트 2024.03.31. 14:02 ​ ​ WEEKLY BIZ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46096 그래픽=김의균 “미국 경제는 엄청나게 크다. 또 대부분 국내 생산이 가능하다. 무역이 필요하지만, 다른 나라보다는 훨씬 덜 필요하다. 이 나라의 리더십은 지난 몇십년 동안 미국인들을 좌절시킨 무역 정책을 추진해 형편없는 결과를 낳았고, 트럼프 정부가 들어서고 나서야 잘못된 길을 가던 항공모함의 방향을 틀었다.” 11월 미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