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2/09/22 10

[조선일보] 7NEWS_AM

안녕하세요. 7NEWS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각) 오전 대국민 연설을 통해 "예비군을 대상으로 부분 동원령을 내린다"고 발표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의 말을 인용, "이번에 동원할 예비군 규모는 30만명이며, 이들은 우크라이나 파병 전에 군사 훈련을 받게 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러시아 전체 예비군 2500만명 중 30만명을 우크라이나 전쟁에 내보내는 것으로, 러시아에서 동원령이 발령된 것은 2차 대전 종전 이후 처음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와 러시아의 주권, (영토적) 통합성 보호를 위해 부분적 동원을 추진하자는 국방부와 총참모부의 제안을 지지한다"며 "러시아의 통합성이 위협받는다면, 우리는 러시아와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가용한 모든..

一般的인 news 2022.09.22

“한국의 진짜 문제는 정치 분열”

Opinion :중앙시평 ​ “한국의 진짜 문제는 정치 분열” ​ 중앙일보 입력 2022.09.22 00:54 ​ 이정민 기자 중앙일보 논설실장 김훈 소설 『하얼빈』의 ‘후기’엔 이토 히로부미 저격 후 안중근의 가족과 문중이 겪은 박해와 굴욕, 이산의 이야기가 별도 기술돼 있다. 일부를 옮긴다. 부인 김아려는 안중근이 처형된 다음 해 장남이 죽자 상해로 갔다. 광복 후에도 귀국하지 않고 상해에서 죽었는데 관련 기록은 없다. 북만주에서 독립운동을 한 동생 안정근도 망명지 상해에서 사망했다. 둘째 동생 안공근은 1939년 중경에서 실종됐다. 사촌동생안명근은 무장 독립투쟁을 하다 검거돼 옥고를 치렀고, 1927년 지린성에서 죽었다. 블라디보스토크로 이주한 어머니 조마리아는 상해에서 사망했다. 안중근의 차남 준..

Free Opinion 2022.09.22

[조선일보] 7NEWS

안녕하세요. 7NEWS입니다. 정부가 세종시를 제외한 지방의 모든 규제지역을 전면 해제하고 수도권 일부도 규제 수위를 낮추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지방에 소재한 주택을 구입할 때는 주택담보대출비율(LTV) 규제나, 취득세ㆍ양도세ㆍ종부세 중과 등과 같은 부동산 규제를 받지 않게 됐습니다. 이번 조정안은 오는 26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세종시는 투기지역에서만 빠졌습니다. 올해 들어 전국에서 집값 하락폭이 가장 큰 세종시는 규제지역에서 아예 해제될 것이란 관측이 많았지만 전국적으로 청약이 가능한 곳임을 고려해 조정대상지역은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또 정부는 세종시 집값이 하락하는 이유를 "(최근 2년간) 상승폭이 가장 컸기에 하락폭도 큰 것이라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서울을 포함한 분당, 과천 등 ..

一般的인 news 2022.09.22

일곱 길로 도망치리라 신 28:7-10

일곱 길로 도망치리라 신 28:7-10 09월 22일 (목) 일곱 길로 도망치리라 신 28:7-10 7. 여호와께서 너를 대적하기 위해 일어난 적군들을 네 앞에서 패하게 하시리라 그들이 한 길로 너를 치러 들어왔으나 네 앞에서 일곱 길로 도망하리라 8. 여호와께서 명령하사 네 창고와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복을 내리시고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에서 네게 복을 주실 것이며 9. 여호와께서 네게 맹세하신 대로 너를 세워 자기의 성민이 되게 하시리니 이는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지켜 그 길로 행할 것임이니라 10. 땅의 모든 백성이 여호와의 이름이 너를 위하여 불리는 것을 보고 너를 두려워하리라 (7절). 잘 아시다시피 히브리인들에게 있어서의 이란 을 뜻하는 상징수(창 2:1-3, 마..

Faith - Hymn 2022.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