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2/09/16 10

횡설수설[橫說竪說] 제34탄, [긴급 제안] 세제와 노사 문제 동시 개혁 방안

대한민국 국익에 반하는 사회적 이슈(issue)를 동시에 개혁하기 위해서는 국가 세제와 노사 문제를 연계하여, 일괄적으로 동시에 개혁하는 방안을 간략하게 요약하여 긴급 제안하는 바이다. 바로, 오늘 아침 출근길에서도 서울 광화문 세종대로는 금융노조가 벌리는 집회로 인해 극심한 교통체증이 벌어졌다고 하는데, 지난번 세종대로 개선 공사를 마치고, 새로 개통을 하면서 서울시에서는 대규모 집회는 허용하지 않겠다는 발표를 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직원들의 평균 연봉이 1 억 원을 초과하는 귀족노조가 선도적으로 또 임금 인상과 노동 시간 단축 요구를 한다고 하니, 국가가 내우외환[內憂外患]의 경제적 위기 상황 속에서 온 국민이 3고의 고통을 겪고 있는데, 과연, 한국 사회에서 활개치고 있는 귀족노조의 이러한 행태..

이재명 "수재민에 천만원씩 줄 돈"…영빈관 예산 878억 파열음

이재명 "수재민에 천만원씩 줄 돈"…영빈관 예산 878억 파열음 중앙일보 입력 2022.09.16 18:10 업데이트 2022.09.16 18:18 업데이트 정보 더보기 심새롬 기자 구독 전날 불거진 용산 대통령실의 영빈관 신축 예산 878억원 문제로 16일 여의도와 용산이 모두 시끄러웠다. 기존 영빈관은 국빈 방문 시 공연·만찬 등 공식행사 용도로 쓰던 청와대 경내 건물로, 지난 5월 대통령실 용산 이전 후 관람객에 개방됐다. 대통령실이 이와 별도의 새 영빈관 건물을 짓기 위한 예산을 국회에 신청하면서 내년도 예산안 심사가 시작도 되기 전에 여야 간의 거센 대치가 먼저 시작됐다. 일반에 개방된 청와대 영빈관 모습. 백종현 기자 대통령실은 이달 초 국회에 제출한 예산안에서 ‘대통령실 주요 부속시설 신축 ..

[사설] 이번엔 감사원 무력화, 민주당은 민주당 위해 법을 만든다

[사설] 이번엔 감사원 무력화, 민주당은 민주당 위해 법을 만든다 조선일보 입력 2022.09.16 03:16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박홍근 원내대표가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국회사진기자단 더불어민주당과 정의당 의원들은 15일 폭력·파괴로 인한 직접 손해가 아닌 한 불법 파업으로 발생한 손실에 대해 사측이 손해배상청구를 할 수 없도록 하는 내용의 법안(일명 노란봉투법)을 공동 발의했다. 정의당 대표 발의 형식을 취했지만 민주당 의원 46명이 참여했다. 민주당은 정기국회 22개 입법 과제에도 이 법안을 포함시켰고, 당론 추진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노란봉투법은 불법 행위를 법으로 보호해 주겠다는 것이다. 어불성설이다. 불법파업을 일삼는 과격 노조가 유일..

[스크랩] 조작 여론조사가 먹히는,"요지경 나라"

마이클 브린( Michael Breen )전 외신기자 협회장이 쓴, 조작 여론조사가 먹히는 " 요지경 나라 " 마이클 브린( Michael Breen ) 전 외신기자 협회장 ‘요지경 나라’ 여론조작되는 조사에 따라 나라의 운명이 결정되는 바보의 대한민국... 한국은 민심(여론조사)에 따라 정권의 운명이 결정된다 그러나 과연 민심이 정의일까? 마이클 브린( Michael Breen ) 전 외신기자 협회장은 ‘한국 민주주의는 법(法)이 아닌 야수가 된 인민이 지배한다.’고 했다 지난 광우병 사건 및 세월호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한국의 민심은 너무도 불의하며, 너무도 거짓된 경우가 많다. 자고로 권력은 반드시 부패하며 이 부패한 권력은 결국에는 나라를 망하게 한다 한국의 민중은 이미 권력의 맛을 보았으며 부패했..

Free Opinion 2022.09.16

너는 보배로운 백성 신 26:16-19

너는 보배로운 백성 신 26:16-19 09월 16일 (금) 너는 보배로운 백성 신 26:16-19 16. 오늘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 규례와 법도를 행하라고 네게 명령하시나니 그런즉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지켜 행하라 17. 네가 오늘 여호와를 네 하나님으로 인정하고 또 그 도를 행하고 그의 규례와 명령과 법도를 지키며 그의 소리를 들으라 18. 여호와께서도 네게 말씀하신 대로 오늘 너를 그의 보배로운 백성이 되게 하시고 그의 모든 명령을 지키라 확언하셨느니라 19. 그런즉 여호와께서 너를 그 지으신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사 찬송과 명예와 영광을 삼으시고 그가 말씀하신 대로 너를 네 하나님 여호와의 성민이 되게 하시리라 (16절). 이란 말씀이 16절뿐 아니라 17절, 18절에도 계속됩..

Faith - Hymn 2022.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