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2/11/02 10

망나니에겐 몽둥이가 특효약

현재 한국 사회는 상습적으로 분란을 일삼고 있는 망나니들을 신속히 즉시 적절하게 엄정한 법집행을 하지 않고 우유부단[優柔不斷]하게 대처하다가는 종북좌익 패거리들, 저들에게 대응태세를 갖추게 하는 시간만 벌어줄 뿐 다른 희망적인 결과는 아예, 전연 기대할 수 없다는 엄연한 사실을 위정자와 관계 기관들은 명심해야만 현 정부도 살고, 한국 사회 자유민주주의 수호 세력들도 함께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친중, 종북좌익 패거리들은 엄격한 법의 잣대로 척결하지 못한다면, 결코, 개과천선[改過遷善]은 기대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며, 이를 전제로 철저하게 한시도 방심하지 않고, 일시에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대비책을 시급히 강구해야만 합니다. 우유부단[優柔不斷]과 방심[放心]은 금물이라는 사실을 이지..

鶴山의 넋두리 2022.11.02

北미사일 속초 앞바다로 날아왔다…울릉도 공습경보 발령(종합)

동아닷컴|정치 北미사일 속초 앞바다로 날아왔다…울릉도 공습경보 발령(종합) 박태근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2-11-02 10:39 업데이트 2022-11-02 11:12 (평양 노동신문=뉴스1) = 북한 전술유도탄. 북한이 사상 처음으로 2일 동해상 북방한계선(NLL) 이남으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 미사일은 속초 앞바다에 떨어졌고, 울릉도에는 공습경보까지 내려졌다. 북한이 그간 우리 영해를 향해 해안포와 방사포를 쏜 적은 있으나 탄도미사일을 쏜 것은 분단 이후 처음이다. 합동참모본부(합참)는 “우리 군은 오늘 8시 51분경 북한이 강원도 원산 일대에서 동해상으로 발사한 단거리 탄도미사일 3발을 포착했다”면서 “이 중 1발은 동해 NLL 이남 공해상에 탄착 됐다”고 밝혔다. 탄착 지점은 NLL 이남 2..

[김규나의 소설 같은 세상] [186] 거짓과 진실의 칼춤

오피니언전문가칼럼 [김규나의 소설 같은 세상] [186] 거짓과 진실의 칼춤 김규나 소설가 입력 2022.11.02 00:40 아니, 이런 법이 어디 있습니까? 프랜시스, 약속했잖습니까? 거래를 했으면 지켜야죠. 말만 번드르르하게 해놓고 이제 와서 모르쇠라뇨. 원하는 걸 얻었으니 토사구팽 하겠다는 겁니까? 다시 생각하는 게 좋을걸요! 나는 당신을 위해 거짓말하고, 사기 치고, 위조하고, 도둑질까지 했어요. 그런데 나를 퇴물 취급하다니. 나를 비웃어대는 인간들한테 더 이상 농락당하지 않을 겁니다. 이대로 물러나진 않겠습니다! - 마이클 둡스 ‘하우스 오브 카드’ 중에서 대장동 개발 사업 특혜 논란의 중심에 선 유동규 전 성남 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은 지난해 대선 경선 당시 자금을 요구받아 제공했다고 밝혔다. ..

Free Opinion 2022.11.02

7NEWS_PM

😊 ‘7NEWS’를 애독해 주시는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조선일보에서는 현재 좋은 기사를 공유하면서 ‘조선일보 앱’도 확장하는 대회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 링크(고유 앱 링크)를 스마트폰에서 열어서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다 좋은 글로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7NEWS입니다. 내년 1월부터 주식 호가(呼價)가격단위가 변경됩니다. 한국거래소의 호가가격단위 개정은 2010년 이후 12년 만입니다. 개편안은 코스피, 코스닥, 코넥스 시장에서 모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호가가격단위는 주식거래의 최소 가격변동 단위로 주식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가가 9000원인 주식 1주를 거래할 때의 호가단위는 5원인데, 매수세가 붙어 주가가 1만원을 돌파하면 10원으로 호가단위도 올라가는 경우를 ..

一般的인 news 2022.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