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4/07 310

[스크랩] [김태산 글] 미안한 말이지만 이젠 무식에서 좀 깨어나라!

[김태산 글] 미안한 말이지만 이젠 무식에서 좀 깨어나라! 이종선 2022.10.10 09:58[ 김태산 글 ]  미안한 말이지만 이젠 무식에서 좀 깨어나라!.................................10월 6일 북한 비행기 12대가 특별 감시선 밑으로 내려오고 한국에서 F15k 30대를  출격시켰다고 한다.  그런데 이 문제를 놓고 좀 웃기는 반응들이 있기에 써본다..1) 어떤 분들은 “한국이 보유한 F15K 곁에도 가지 못할 북한의 낡은 고물 비행기가 무슨 맥을 추겠는가?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하며 .....2) 또 어떤 분들은 “아마 북한이 우리 비행기를 보고 화들짝 놀랐을 것이다. 북한과 전쟁을 하면 무조건 이긴다.” 며 아주 자신만만 한다..나는 북한 편을 들려고 이 글을 쓰는..

Free Opinion 2024.07.31

“조국이 절대 포기 않을 거란 메시지”… 러와 악수 거부 우크라 검객 첫 메달[지금, 이 사람]

국제 지금, 이 사람 “조국이 절대 포기 않을 거란 메시지”… 러와 악수 거부 우크라 검객 첫 메달[지금, 이 사람] 동아일보업데이트 2024-07-31 03:002024년 7월 31일 03시 00분 올하 하를란, 女 사브르서 동메달우크라이나 검객 올하 하를란이 29일 프랑스 파리 그랑팔레에서 열린 펜싱 여자 사브르 동메달 결정전에서 최세빈(전남도청)을 꺾은 후 기뻐하고 있다. 파리=AP 뉴시스  승리가 결정된 순간, 선수는 머리를 감싸 쥐며 경기장에 그대로 무릎을 꿇었다. 쏟아지는 눈물을 닦는 손에는 우크라이나를 상징하는 노랑, 파랑 매니큐어가 칠해져 있었다. 역전 끝에 동메달을 목에 건 선수는 기쁨과 슬픔이 뒤섞인 표정으로 말했다.“이것은 우크라이나가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란 메시지입니다.”우크라이..

人物情報 參考 2024.07.31

[사설] 막말 갑질을 특허 낸 듯 하는 일부 국회 위원장

오피니언 사설​[사설] 막말 갑질을 특허 낸 듯 하는 일부 국회 위원장​조선일보 입력 2024.07.31. 00:20​​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최민희 위원장이 이 후보자가 선서문을 제출할 때 인사를 하지 않고 가자 다시 불러 얘기하고 있다. /뉴스1​더불어민주당 소속 최민희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이 상임위에서 탈북민 출신 국민의힘 박충권 의원에게 “전체주의 국가에서 생활하시다 보니 민주주의적 원칙이 안 보이나”라고 말했다. 박 의원이 이진숙 방통위원장 후보자 인사 청문회에서 나온 막말과 갑질에 대해 “인민재판 아닌가”라고 묻자 이렇게 말한 것이다. 이 말은 박 의원의 배경을 조롱하고 인격을 훼손한 명백한 차별과 혐오 발언이다. 전체주의 북한을 탈출한 사람에게 할 말인가. 더구나..

하나님과 같은 궤도에 머물기

오늘의 양식|하나님과 같은 궤도에 머물기신명기 5:1-111. 모세가 온 이스라엘을 불러 그들에게 이르되 이스라엘아 오늘 내가 너희의 귀에 말하는 규례와 법도를 듣고 그것을 배우며 지켜 행하라2.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서 호렙 산에서 우리와 언약을 세우셨나니3. 이 언약은 여호와께서 우리 조상들과 세우신 것이 아니요 오늘 여기 살아 있는 우리 곧 우리와 세우신 것이라4. 여호와께서 산 위 불 가운데에서 너희와 대면하여 말씀하시매5. 그 때에 너희가 불을 두려워하여 산에 오르지 못하므로 내가 여호와와 너희 중간에 서서 여호와의 말씀을 너희에게 전하였노라 여호와께서 이르시되6. 나는 너를 애굽 땅, 종 되었던 집에서 인도하여 낸 네 하나님 여호와라7.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두지 말지니라8. 너는 자기를..

Faith - Hymn 2024.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