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5/01/26 10

[스크랩] 공수처의 내란죄 (Feat.한동훈)

대한민국은 공산화 중 공수처의 내란죄 (Feat.한동훈) 테세우스 ・ 7시간 전1. 대통령은 내란, 외환 죄가 아닌이상 형사상 소추를 받지 아니한다. 2. 공수처는 내란, 외환 죄의 수사권한이 없다. 3. 내란, 외환 죄는 행정부(경찰,검찰)만 수사가능. 4. 공수처가 그래서 '직권남용'으로 영장을 신청함. 5. 하지만 내란,외환 죄가 아니면 '영장발부' 불가. 6. 서부지법은 내란, 외환 죄가 아닌데 '직권남용' 죄로영장발부 함. 7. 경찰은 대통령의 내란, 외환 죄가 아니면 수사, 체포 권한이 없음. ■결론: 내란, 외환 죄가 아닌 상태에서 사법부를 이용한'직권남용'으로 영장 신청 및 발부가 문제임. 경찰을 대동 한 것도 문제임. 내란, 외환이 아닌 상태에서 경찰을 이용하여 체포 함.​중앙지법은 불법..

다양한 도우미 2025.01.26

[스크랩] [정재학 칼럼] "조선일보는 왜 좌로 갔는가?"

[정재학 칼럼] "조선일보는 왜 좌로 갔는가?" 김정웅 2025. 1. 5. 00:02정재학 시인 문재인 시절, 모든 언론방송이 좌파화 되었을 때 우리는 조중동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반드시 조중동에 대한 회유와 협박이 있을 것을 예상하고 있었다.조중동이 문재인의 정권 차원의 탄압으로부터 얼마나 버틸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는 그리 오래 가지 않았다. 조선일보에 민노총 언론노조에서 좌파 한 명이 들어갔다는 소식이 있었다.필자가 최초로 칼럼니스트로 활동한 것은 데일리안에서였다. 전교조와 싸우면서 썼던 칼럼들이 알려지면서 데일리안의 권유를 받았다. 그렇게 되어 활동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데일리 서프라이즈에서 들어온 자에 의해 잘리게되었다.아무런 통보도 예고도 없이 우리 논객들은 퇴출 되었고, 그로..

Free Opinion 2025.01.26

“삼성전자, 세계 반도체 매출 1위 탈환…SK하이닉스는 4위로 점프"

IT ICT​“삼성전자, 세계 반도체 매출 1위 탈환…SK하이닉스는 4위로 점프"​세계 파운드리 1위 TSMC는 통계서 제외삼성전자, 수익성 악화에도 매출은 반등​황민규 기자입력 2025.01.26. 09:18​​2024년 전세계 반도체 공급사 상위 5곳. /가트너 보고서 캡처​삼성전자가 인텔을 제치고 지난해 반도체 공급사 매출 1위 자리를 탈환할 것으로 전망됐다. 다만 통계에서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인 TSMC는 제외돼 있다.삼성전자의 경우 D램, 낸드플래시 수익성은 악화하면서 실적 부진에 시달리고 있지만, 매출은 그나마 반등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SK하이닉스는 고대역폭메모리(HBM) 시장에서 강력한 우위를 점하고 있는 SK하이닉스는 올해 글로벌 4위로 올라설 전망이다.26일 시장조사업체 가트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