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4/06/15 10

국회의 입법 독재와 대통령의 거부권 행사는 얼마나 계속 될 것인가?

대한민국의 입법부라고 존재하고 있는 국회를 난장판으로 만들고 국회의원들이 자초하여 국회를 엉망진창으로 장난질하는 소굴인양 국민의 막대한 혈세만 끝없이 탕진하고 있으나 국민은 이들을 척결할 수 있는 대안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가 없으니, 정녕 한심하고 개탄스러운 마음뿐입니다.겨우 대처하고 있는 것이라고는 오직, 대통령이 행사할 수 있는 거부권의 행사로 버티고 있을 수밖에 다른 방안은 전혀 없다는 말입니까? 이렇게 좌파 패거리들과 이들과 부화뇌동[附和雷同]하고 있는 5류 쓰레기 국민들이 얼마나 더 국기[國基]를 뒤흔들어야만 하는 상황이 전개되어야만 발동할 수 있는 것인지 의아스러운 가운데 점점 더 나라가 수렁에서 헤매면서 망국의 길로 나아가고 있는 데, 대통령이 행사할 수 있는 국가 비상계엄은 도대체 어느 ..

鶴山의 넋두리 2024.06.15

"남북 관계 단절" 선언한 北, 휴전선 일대 담벼락 구축 중

정치 국방​"남북 관계 단절" 선언한 北, 휴전선 일대 담벼락 구축 중​중앙일보 입력 2024.06.15 10:02 업데이트 2024.06.15 10:16​이유정 기자 경기도 연천군 중서부전선 DMZ에서 육군 28사단 장병이 남방한계선 철책을 따라 경계시설물을 점검하며 이동하는 모습. 연합뉴스​북한이 휴전선 부근에 장벽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15일 확인됐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남북 관계 단절과 함께 “적대적 두 국가 관계”를 선언한 가운데 ‘육상 국경선’을 시각화하려는 것 아니냐는 해석이 가능하다.군 관계자와 정부 소식통의 발언을 종합하면 최근 북한군은 비무장지대(DMZ) 내 군사분계선(MDL) 부근에 콘크리트·벽돌 등을 동원해 담벼락을 세우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남북은 MDL을 기준으로 각각..

석유에서 눈 돌리는 사우디가 울산에 9조 투자한 이유는

조선경제WEEKLY BIZ​석유에서 눈 돌리는 사우디가 울산에 9조 투자한 이유는​[WEEKLY BIZ] 고얄 맥킨지 시니어 파트너 "석유화학 제품 없으면 친환경 에너지 전환 불가능"​홍준기 기자입력 2024.06.13. 18:05업데이트 2024.06.15. 10:39​​WEEKLY BIZ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46096맥킨지에서 근무하며 세계 화학, 에너지 산업을 분석해온 아비나시 고얄 시니어 파트너는 "에너지원으로서의 석유의 역할은 줄어들더라도 친환경 에너지 전환에서 석유화학 제품은 필수재"라고 했다. /맥킨지​“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석유와 같은 화석연료를 재생에너지로 대체하고 있지만, 이러한 에너지 전환 과정에서도 석유화학 제품..

[스크랩] 🍀어느 집 입구에 써 있는 글🍀

🍀어느 집 입구에 써 있는 글🍀 이종육[소 운(素 雲)] 2024. 6. 13. 15:10🍀어느 집 입구에 써 있는 글🍀어느 집 입구에 이렇게 써 있다고 합니다." 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어차피 주어진 시간은"똑같은 하루"기왕이면불평 대신에 감사!부정 대신에 긍정!절망 대신에 희망!우울한 날을  맑은 날로 바꿀 수 있는 건 바로  당신의 미소일 겁니다.글이 넘 좋아 글에 도취되고 실행함으로 가치가 증대된다면 행복이 올 것입니다.우리 말에  "덕분에"라는 말과 "때문에"라는 말이 있습니다.그런데 그 말의 결과는 엄청난 차이를 준답니다.언제나  긍정적인 태도를 반복적으로 선택하여 '경영의 신'으로 불린 일본의 전설적인 기업가인 마쓰시타 고노스케, 말입니다.그는 숱한 역경을 극복하고 94세까지 살..

精神修養 마당 2024.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