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aith - Hymn

[스크랩] 거짓 선지자의 영

鶴山 徐 仁 2006. 1. 26. 21:23
거짓 선지자의 영

 

       요한 1서 4장 1절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할렐루야 !.  하나님을,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셔서 독생자를 주셨으니 누구든지 예수만 믿으면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세상에서는 예수를 구주로 믿지 못하게 방해하는 영들이 있습니다. 

예수를 구주로 믿고 시인하게 하는 영은 오직 성령의 감화 감동을 받은 사람만이 예수를 주라고 한다고 고린도전서 12장 3절에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알리노니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자는 누구든지 예수를 저주할 자라 하지 아니하고 또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시라 할 수 없느니라”

 

  예수를 주라 시인하고 예수를 따르게 하는 영은 성령의 하시는 일인데 이 일에 대항하여 예수를 주라 시인하지 못하게 하는 영들이 거짓 선지자들입니다.

  이미 예수를 잘 믿고 있는 사람들을 꼬여서 이단의 길로 가게하고 성령의 뜻을 저버리게 하는 자들은 거짓 선지자들의 영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요한 1서 4장 말씀같이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부인하여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 안하고 격하시키는 것입니다.

  왜 예수님을 바리새인들이, 제사장들이, 서기관들이 십자가에 못 밖아 죽이는 일에 앞장서서 일을 하였습니까? 그들은 하나님을 너무나도 잘 섬기고 십일조도 엄격히 잘하고 기도도 열심히 오랫동안 잘하고 금식도 열심히 하고 성경도 많이 알고 흠잡을 데가 없는 사람들인데 어찌하여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밖아 죽이는 일을 하였나요?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부인하고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라 한다 하여 무엄하다 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습니다.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요 성육신을 하신 것을 부인하는 영을 가진 사람들은 거짓 선지자들입니다.

  예를 들면 마호멧교를 보면 그들이 아주 열심히 알라신을 섬기면서 아브라함도 믿고 이삭도 믿고 야곱도 믿고 모세도 믿고 예수도 믿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예수를 믿는 것은 아브라함과 동일하게 하나의 선견자로만 믿지 하나님의 아들로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하나님의 아들을 격하시켰기 때문에 구원을 얻지 못하는 것입니다.

  마호멧을 예수보다 더 낫게 여겨서 마호멧을 Better than Jesus 라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카톨릭교도 잘못 된 것은 마리아를 예수보다 더 위대하게 만들고 예수는 항상 마리아의 품에 안겨서 보호를 받고 있는 벌거벗은 아이로 여기고 예수에게 직접 기도하지 않고 마리아에게 기도하는 것이 잘못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을 격하시키는 것은 모두 이단 인 것입니다.


  이미 거짓 선지자가 많이 나왔습니다. 성령의 뜻을 거슬러 자기가 예수보다 더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사람이 예수를 믿을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다음은 예수를 믿으면서도 기도를 하지 않고 신앙생활을 하는 사람입니다.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 오나 속에는 노략하는 이리라.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지니”

  우리가 흔히 봅니다. 이적과 기사가 많이 나타나는 능력의 종이라 하여도 교회를 분열시키고 돈을 탐내고 색에 빠지는 사람은 거짓 선지자의 영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거짓 선지자의 열매는 불법의 열매를 맺음으로 그들의 결말이 보여지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7장 22절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거짓 선지자는 불법의 열매를 맺습니다. 성령의 뜻을 대항하는 마귀의 영이 바로 거짓 선지자의 영입니다. 이 영을 소유한 사람은 거짓 선지자 노릇하게 되어 성령의 뜻을 대항하고 불법을 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하나님께 속한 영인가 마귀에게 속한 영인가를 분별하는 영 분별이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 영 분별은 열매를 보고 알게 되는 것입니다. 거짓 선지자의 영을 분별하는 영 분별력을 영계가 혼란한 이때 기도를 많이 하므로 이를 배양하여 나가시기를 축원합니다.

                                      

할렐루야 !










 
출처 : 블로그 > 은혜(恩惠) | 글쓴이 : 은혜 (恩惠) [원문보기]
 

'Faith -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永生 帝國 大學校  (0) 2006.01.28
[스크랩] 멀리 바라보이는 天城  (0) 2006.01.28
[스크랩] 적그리스도의 영  (0) 2006.01.26
[스크랩] 마귀의 졸개  (0) 2006.01.26
[스크랩] 하나님의 사랑  (0) 2006.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