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대한민국 探訪

강가의 물안개- 남친과 함께 떠나는 로맨틱 팬션 여행

鶴山 徐 仁 2006. 1. 13. 23:09

 
한울펜션
“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단양에 위치해 있다. 펜션 앞에 흐르는 푸르른 빛깔의 맑은 동강 물줄기에서는 이른 새벽 물안개를 볼 수 있고, 사방에는 높직한 산들이 우뚝 서 있어 자연의 편안함이 느껴지는 곳.”
 

scene #3
테라스에서 별빛 바라보기

각 방에는 방과 연결되어 있는 테라스가 갖추어져 있으며 테라스에는 원목 식탁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다.간단한 다과와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준비해서 그의 옆에 나란히 앉아 하늘을 바라보자. 도심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높은 하늘과 총총 빛나는 아름다운 별들을 바라볼 수 있어 소중한 고백을 하기에 꼭 맞는 장소! 깨끗하게 주방도구가 잘 갖추어진 주방에서 함께 저녁식사를 준비하거나 별빛 아래 테라스에서 한 잔의 차를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

scene #4
새벽녘 물안개

달콤한 밤을 보낸 이른 새벽 아침∼. 아침 일찍 부시시하게 눈 비비고 일어나 커튼을 활짝 제치고 창문을 열어보자. 테라스 창문을 통해 보이는 펜션 앞의 동강에서 푸른빛과 함께 뿌옇게 피어오르는 물안개를 볼 수 있다. 아침에 그와 함께 강가를 거닐며 사진 속에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보자. 강가 가까이에 가면 자갈에 스치는 물 흐르는 소리도 함께 들을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이다.

scene #5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휴가

한울펜션에 도착하는 이를 가장 먼저 반겨주는 지킴이는 흰둥이와 누렁이, 귀여운 아기 강아지들. 이들뿐 아니라 손님들이 데려오는 애완동물도 대환영이다. 애완동물 때문에 여행이 불편했던 이들이라면 이젠 걱정 끝∼. 귀여운 강아지와 남자친구와 함께 한울의 넓은 마당에서 뛰어놀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scene #1
갈대숲 강변의 커플 자전거

2층으로 된 목조형 펜션이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지는 이곳. 한울펜션은 3채의 별장으로 꾸며져 있는데 애인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커플룸인 한울사랑 별채가 안성맞춤이다. 짐을 푼 뒤 제일 먼저 할 일은 펜션의 주변 경관을 마음껏 즐기는 일. 커플 자전거를 타고 데이트해보자. 자전거는 펜션에서 무료로 대여해주며, 펜션 주변의 강변으로 타고 나갈 수 있다. 강바람을 맞으며 마음껏 소리도 질러보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고 나면 날아갈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아름다운 풍경 속을 자전거를 타고 달리다 보면 마치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도 든다.

scene #2
휴식 취하는 커플 그네

한울사랑 별장 앞에는 둘만이 편안하게 앉아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커플그네가 마련되어 있다. 따뜻한 겨울 햇살이 비출 때쯤 그와 함께 편안하게 휴식을 즐겨보자.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 펜션에서 만든 추억거리를 가슴에 하나씩 새기며 서로의 사랑이 오래도록 지속되기를 약속해보자.

'대한민국 探訪'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겨울축제  (0) 2006.01.15
[스크랩] 슬픈 사연의 고장 강원도 영월  (0) 2006.01.15
낙안  (0) 2006.01.12
동해안의 자연미  (0) 2006.01.10
통영굴  (0) 2006.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