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2024/04/13 10

[사설] 정치 싸움 나라 밖에선 숨가쁜 美·日 격상, 中·北 밀착

오피니언 사설 ​ [사설] 정치 싸움 나라 밖에선 숨가쁜 美·日 격상, 中·北 밀착 ​ 조선일보 입력 2024.04.13. 03:12 조 바이든(오른쪽) 미국 대통령이 10일(현지시간) 워싱턴 DC의 백악관에서 열린 국빈 만찬에서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환담하고 있다. 양국 정상은 이날 정상회담에서 양국 군대의 상호 운용성을 강화하는 등 안보 동맹을 더 강화하기로 했다. /로이터 연합뉴스 ​ 총선 결과에 국민 관심이 쏠려 있는 사이 동북아 안보 상황은 숨가쁘게 돌아가고 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기시다 일본 총리는 정상회담을 갖고 안보·기술 동맹을 대폭 강화하기로 했다. 중국 견제를 위해 무기를 공동 개발·생산하고 미군과 자위대를 한 몸처럼 움직이도록 지휘 체제를 바꾼다. 기시다 총리는 “미국이 세..

[스크랩] 영국 BBC방송이 바라본 "좌파로 망해가는 대한민국"

영국 BBC방송이 바라본 "좌파로 망해가는 대한민국" 배꽃 ・ 17시간 전 [출처] 복습)☆영국 BBC방송이 바라본 "좌파로 망해가는 대한민국"|작성자 배꽃 ☆영국 BBC방송이 바라본 "좌파로 망해가는 대한민국" ​ 法官이 돈50억에나라를 파탄내고 있다" 法官들의 편향된 이념과 주체사상(主體思想)이 한국을 파탄내고 있다. ​ 영국 BBC방송의 오늘날 한국 촌평이다. 한국은 제 살 뜯어먹는 미친 나라이다. BBC방송은 멀쩡하던 나라가 박근혜 대통령 탄핵으로부터 시작하여 침몰해 가는 과정을 보며 역사에 남을 멘트를 날렸다. 영국식의 우아한 문학적 표현을 대중이 알아듣기 쉽게 번역하면 "제 살 뜯어 먹는 미친 나라 국민들"이란 뜻이다. ​ 한국은 판사(判事)들이 나라를 망해 먹는 이상한 나라, 탄핵사태 이후 ..

[스크랩] 따라지 민심은 천벌을 받아야 한다

따라지 민심은 천벌을 받아야 한다 금당맛질 24.04.12 02:55 ●¿●따라지 민심을 개탄한다. ●나라를 지키는 것은 국회가 아닌 민심인데 따라지 민심으로는 나라를 지킬 수 없다. ●전라도 민심, 수도권 민심은 거의 대부분 따라지 민심이다. ●이재명,조국,양문석, 김준혁, 임형배 같은 인간말종을 기어코 선택한 수도권 민심, 전라도 민심이 바로 천벌을 받고도 남을 따라지 민심이다. ●따라지 민심의 눈 밖에 난 정권은 잠시 물러나면 되지만 ●나라를 결딴내는 따라지 민심은 천벌 이상의 저주를 받아야 한다. ●따라지 민심의 심기를 살피고 비위를 맞추기 위하여 노심초사하는 정치인은 국민을 위한 정치인이 아니다. ●정치인이 천벌 받을 짓을 하지 않았다면 따라지 민심의 환심을 사고 표를 구걸하고 동냥하지 말아야 ..

Free Opinion 2024.04.13

[스크랩] 강한 보수로 거듭나라!

강한 보수로 거듭나라! 박남규 24.04.11 20:20 강한 보수로 거듭나라! 方山 성경에서는 사람이 거듭나기만 하면 모든 것을 얻을 거이고 천국에 들어간다 했다. 이번 4.10 총선을 보며 많은 애국민들이 눈물을 흘리며 통탄했을 거다. 그러나 그러지 마라.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말라는 말이다. 인생에서 좌절은 끝이다. 그러나 언제나 무슨 일이든 희망이 있다. 누구를 원망하거나 비난하지도 말라. 이번 총선은 하나님도 몰랐을 결과였을 거다. 그러니 인간이 어찌 알겠나? 그래도 하늘이 도와 108석을 주었다. 만일 99석을 주었으면 어쩔 뻔했나? 그러니 감사해라. 우리 애국민이 지난 5년 동안 문재인이란 간첩에게 지배당하면서도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일들을 버티어 내며 투쟁하여 윤석열 대통령을 만들지 않았던..

Free Opinion 2024.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