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아 물러가라
마가복음 3장 13절 - 15절
“또 산에 오르사 자기의 원하는 자들을 부르시니 나아온지라 이에 열둘을 세우셨으니 이는 자기와 함께 있게 하시고 또 보내사 전도도 하며 귀신을 내어쫓는 권세도 있게 하려 하심이러라”
예수님께서 12제자를 부르신 이유는 자기와 함께 동거하면서 모범을 보이시며 가르치기 위하여서 부르신 것입니다. 다음으로는 제자들을 내 보내어 전도하시게 하기 위한 일이요 셋째로는 귀신을 쫓아내며 병을 고치는 권세도 있게 하기 위하여서 입니다.
우리가 전도하여야 한다는 일을 잘 알고 실천을 하고 있고 또 귀에 못이 박히도록 이 말을 잘 들고 알고 있습니다. 또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배우고 영생의 소망을 갖고 살아가는 일도 잘 알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제자 훈련, 목적을 이끄는 삶 등 이러한 일을 지금 잘 배우고 실천하고 있지요.
그러나 귀신을 쫓아내는 귀신 추방에 대한 일은 어딘가 조금 꺼림칙하게 느껴지고 거부감이 들기도 하는 것입니다.
예수를 믿는 사람들마다 자기가 믿는 기준을 각각 다르게 정하고 있습니다.
1년에 한번만 교회에 나가면서도 나는 예수를 믿는 사람이란 사람도 있고 일년에 세 번만 나가도 예수를 믿는 사람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자기가 교회는 지금 안 나가지만 마음속으로 예수를 믿고 있으니 예수를 믿는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각각 자기의 주관대로 예수를 믿는 기준을 정하고 있지만 자기가 아무리 예수를 믿는다고 정하고 주장하여도 하나님이 보실 때, 주님이 보실 때에, 그 정한 믿음의 기준을 넘어서야 예수를 믿는다고 말할 수가 있고 구원을 그 믿음으로 말미암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예수님은 적어도 이 정도는 되어야 믿는 자라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말씀을 정하여 주시었습니다.
마가복음 16장 17절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1. 예수 이름으로 귀신을 좇아 낼 수 있어야 예수를 믿는 사람입니다.
귀신도 예수를 믿는 사람을 알아보고 그 믿음의 말에 떨면서 귀신이 쫓겨 도망가는 것입니다.
2. 새 방언을 말하여야 예수를 믿는 사람입니다.
성령의 말씀을 알아듣고 이 말을 할 줄 알아야 예수를 믿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욕지거리를, 남을 헐뜯고 흉보는 말을 예수 믿지 않는 사람과 동일하게 말하고 있다면 그 사람은 아직 예수를 믿는 사람이 아닙니다.
3. 뱀을 집을 수 있어야 예수를 믿는 사람입니다.
뱀을 잘 잡는 땅꾼이 아니라 마귀를 이기면서 마귀를 제어하면서 살아가는 사람이 예수를 믿는 사람입니다.
4.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않아야 예수를 믿는 사람입니다.
쥐약을 먹고도 죽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마귀가 주는 어떠한 독화살에도 흔들리지 않고 믿음으로 이기고 살아가는 사람이 예수를 믿는 사람인 것입니다. 죄악을 이기고 죄 사함을 받아 사죄의 은총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이 예수를 믿는 사람입니다.
5.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났는 역사가 나타나야 합니다.
병마를 예수 이름으로 쫓아 버릴 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믿음의 사람인 것입니다.
이러한 능력이 있는 사람이 될 때에 예수 믿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가 있는 겉으로 나타나는 믿는 자의 표적, 증거가 있는 것입니다.
마가복음 6장 12절 “제자들이 나가서 회개하라 전하고 많은 귀신을 쫓아내며 많은 병인에게 기름을 발라 고치더라”
우리는 원수를 알고 적을 알아야만 적과 싸워서 이길 수가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원수는 사탄 마귀입니다. 그리고 그 졸개들인 귀신, 미혹의 영, 거짓 선지자, 적그리스도 등이고 그 두목이 사단, 마귀, 루시퍼라 말하는 타락한 천사장입니다.
사단 마귀는 하나님과 같이 전능하지 못하기 때문에 한꺼번에 여러 사람에게 들어가서 역사 하지 못하고 그 졸개들인 귀신들이 각 사람의 마음에 들어가서 사단의 일을 하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귀신의 종류를 나누어 말한 기사가 있습니다.
점치는 귀신, 악한 귀신, 더러운 귀신, 질병을 갖고 온 귀신이 있습니다.
지금 말세가 되어 있는 이때에는 귀신의 역사가 아주 무섭고 흉악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세상이 날로 악하여지는 것은 바로 사단 마귀가 그 졸개들에게 이렇게 하라고 명령하고 있기 때문이요 자기 세력을 확장하여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살기 좋다는 미국에서 지난 주간에 교인들이 부인과 두 자녀를 총으로 쏘아 죽이고 자기도 자살하는 일, 두 자녀를 차에 집어넣고 휘발유를 뿌리고 불을 질러 죽이는 일 등 부지기수로 미국에 사는 한인들의 범죄, 교회에 다니던 사람들이 끔찍한 일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떼거리로 뭉쳐 다니는 귀신의 역사를 알고 우리는 예수 이름으로 이 악하고 더럽고 죄악과 질병을 가져오는 모든 귀신을 추방하여 버려야 합니다.
먼저 자기 몸속에 있는 귀신들을 쫓아 버려야 합니다. 목사인 나도 기도를 하는데 귀신이 신을 신고 나가기에 어디로 가느냐 하고 물으니 나는 음란 귀신이었는데 여기에 더 있지 못하겠어서 떠나간다고 하면서 나가는 것을 기도 중에 보았습니다. 그 모습이 서양 여자 귀신이었습니다. 산에서 금식 기도 할 때에 질병 귀신을 쫓아내니 기침을 하게하고 머리를 아프게 하고 배 아프게 하는 귀신이 떠나갔습니다.
내 마음 나도 몰라 라고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것은 자기의 진정한 마음은 그렇지 않는데 귀신의 욕구에 끌려가기 때문에 이러한 결과가 나타나는 것이고 제정신이 들 때에는 내가 이래서는 안 되는데 하는 양심의 가책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귀신이 하는 일을 예를 들어보면 노름 귀신, 머리가 자주 아픈 사람, 신경성이란 질병을 진단 받은 사람, 귀에서 소리가 들리는 사람, 꿈자리가 항상 뒤숭숭한 사람, 차멀미를 많이 하는 사람, 일기 예보가 정확한 사람 등은 일단 귀신을 추방하시기를 바랍니다.
악한 귀신이 들린 사람은 도저히 고쳐지지 않는 못된 습관과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 흉악하고 포악한 사람들은 이러한 귀신에게 지배를 받습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귀신은 관념을 불어넣어 줍니다. 돈을 따야 하겠다. 돈 없인 못산다는 등의 관념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집착을 시킵니다. 그것 없인 못산다. 돈 없인 못산다. 당신 없인 못산다는 등의 강한 집착이 나타납니다.
세 번째로는 요새를 구축합니다. 인간적인 면이 없어지고 귀신의 더러움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귀신이 둥지를 틀고 인격적인 모든 면을 차지하는 것입니다. 요사이 STRESS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압박 관념입니다. 이것의 70%정도는 모두 귀신의 욕구, 집착, 관념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러할 때에 예수 이름으로 귀신을 추방하면 질병이 치유되고 마음이 인간 본래의 마음으로 돌아와서 감사와 기쁨이 넘치게 되고 사랑과 화평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의 관념의 단계가 다가 올 때마다 귀신의 더러운 생각, 연약한 생각, 못되게 하는 생각, 죄를 지을 생각, 원망의 생각 등을 예수 이름으로 쫓아 버려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나의 관념을 가득 채울 때 귀신을 다시 들어 올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예수 이름을 갖고 믿는 자의 권세로 항상 마귀, 귀신을 쫓아내며 시험을 이기면서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예수의 보혈로,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를 열심히 세게 함으로 항상 능력으로 무장된 신앙의 삶을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악한 귀신, 더러운 귀신, 점치는 귀신, 안되게 하는 귀신, 질병을 가져다주는 귀신, 섭섭하게 하는 섭섭 귀신, 원수 맺게 하는 귀신 등 예수 이름으로 귀신을 추방하고 감사와 기쁨과 건강과 소망의 삶을 날마다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Faith -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성령의 열매와 육신의 열매 (0) | 2006.04.13 |
---|---|
[스크랩] 성경을 알고 읽자 (0) | 2006.04.13 |
[스크랩] 부모를 공경하라 (0) | 2006.04.13 |
[스크랩] 세 가지 종류의 사람 (0) | 2006.04.13 |
[스크랩] 다니엘의 7대 축복 (0) | 2006.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