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ree Opinion

[스크랩] 정재학 칼럼 - 국민의 계엄으로 가자 ! -

鶴山 徐 仁 2024. 12. 9. 13:56

정재학 칼럼 - 국민의 계엄으로 가자 ! -

 

이계성  2024.12.04 18:17


국민의 계엄으로 가자 ! -
 
 윤석열 대통령은 2024년 12월 3일 11시 계엄령을 내렸다가 해제하였다필자는 계엄령을 내리고 해제하는 그 행간 사이 사이에 보이는 대통령의 결단과 고뇌를 함께 읽을 수 있었다.
 
오죽하면 계엄령을 내렸을까 하는 안쓰러움이 앞선다우리는 그동안 현 시국을 어지럽히는 누적된 민주당의 횡포를 보았고마침내 예산까지 막아서는 민주당에 의해 2025년 국가경영은 위기를 맞으리라는 판단을 하고 있었다.
 
필자는 계엄은 지금 당장 반드시 내려야 한다고 믿고 있었다그만큼 대한민국은 국가경영마저 어려운 지경에 이르렀기때문이다특히 현재 이재명이 거느리는 민주당은 입법기관이 아니라이재명 저를 살리기위한 가병(家兵)집단일 뿐이었다또한 민주당은 붉은 주사파 집단이며헌정질서를 어지럽히는 대한민국 파괴집단이었다.
 
대왕고래 석유시추마저 예산을 몰수하여 좌절시키는 정당이 대한민국을 위해 존재하는 집단일 수는 없다일개 이재명 사병(私兵)에 불과한 자들에게 민의(民意)가 차단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계엄정국으로 들어가야 한다.
 
그리하여 반국가단체는 궤멸시켜야 한다헌정질서를 어지럽히는 주사파집단의 본체(本體)로서 민주당은 해체시켜야할 사유가 백 가지도 넘는다따라서 오늘의 계엄이 해제됐다 해서 계엄령이 잘못되거나 중단된 것은 아니다.
 
국민과 함께 하는 계엄으로 반전시키면 가능한 일이다앞으로 있을 우리가 할 일 중에는 계엄을 찬성하는 국민적 집회가 간절히 필요할 것이다이 집회가 전국을 지배하면그때 계엄을 오늘보다 더 강력하게 부활할것이다그러므로 계엄령은 다시 내려야 한다.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리기 위해서는그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실행해야 한다그것이 자유민주를 수호하는 길이라면 가시밭길을 두려워하지 말자그러므로 시행착오는 단 한번으로 족하다고 본다.
 
영웅의 첫번째 조건은 용기를 갖는 일이다윤석열 대통령이든 아니면 그 누구이든오늘을 바라보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지금은 용기를 가져야할 때이다.
 
지난밤이 무척 길었던 것은 필자뿐만은 아니리라그러나 계엄은 해제 되었고날은 밝았다그러므로 지난밤 일을 훌훌 털어내고 우리는 다시 일어서야 한다국민이 내리는 계엄으로 나아가야 하기 때문이다이제부터는 국민이 지배하는 계엄이다모이자 !
 
 
2024. 12. 4 . 전라도에서 시인 정재학

 

출처: 남자천사 교육 | 정재학 칼럼 - 국민의 계엄으로 가자 ! - - Daum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