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一般的인 news

[조선일보 NEWSPRESSO] 쉽게 살 수 있는 '이것', 자살 도구로 악용된다

鶴山 徐 仁 2015. 7. 23. 22:42
chosunspresso
2015.07.23
쉽게 살 수 있는 '이것', 자살 도구로 악용된다

마트뿐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번개탄은 누구나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외국에선 번개탄 판매와 구입에 제한이 따른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자살에 악용될 수 있다는 점 때문인데요.
공무원연금보다 '선방'한 국민연금, 해외와 비교하면

정부가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를 별도의 공사(公社)로 독립시키는 방안을 추진하면서 찬반 논란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왜 반말하세요" "반말도 못 하느냐, XX"… 野, 또 막말 싸움

"그만 좀 하라." "나중에 하라." 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들이 22일 당 회의에서 또 막말과 욕설을 하며 싸웠습니다.
6勇士 부모 "연평해전 영웅의 숲 조성해주세요"

제2연평해전에서 전사한 여섯 장병의 부모가 '연평해전 영웅의 숲' 조성을 위한 기금 모금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
섹션 TODAY
'利子만 내는 대출' 줄인다

정부가 '가계 부채 종합 관리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갚을 수 있는 만큼만 대출받도록 하자는 게 이번 대책의 핵심인데요.
에쿠스도 별수 없네…중고차값 850만원이나 뚝

신 모델이 나오면 중고차 가격이 더 떨어진다는 속설은 상식으로 통합니다. 그렇다면 조금이라도 빨리 팔아야 덜 손해보고 팔 수 있을까요?
박원순 메르스 브리핑, 시간 지날수록 '공포심 조장' 반응

박원순 서울시장은 메르스 관련 야간 긴급 브리핑 등으로 네티즌의 큰 관심을 끌며 한때 온라인상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공포심을 조장한다'는 식의 부정적 반응이 더 많아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사우나 洗身師의 주식 얘기 듣고 주식 정리한 증권사 임원

한 증권사 임원은 목욕탕 세신사가 "바이오 주식은 얼마나 더 갈 것 같아요"라고 묻는 걸 듣고 주식을 정리했습니다. 주식시장에서 "상투가 보인다"는 말은 상승을 멈추고 조정에 들어간다는 것을 뜻합니다.
Morning Quiz
금값 폭락으로 손실을 본, 중국 중년 주부들의 별명은 뭘까요?
최근 금 가격 폭락으로 금 사재기로 유명한 중국 '00'들의 손실이 커지고 있습니다. 원래 중국어로 '아주머니'를 뜻하는 말인데요. '빠른 자산 구매로 재산 증식을 적극적으로 꾀하는 중년 중국 주부들'이란 뜻이 더해졌죠.

[힌트 보기] 금값 폭락에 눈물… 중국 00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