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aith - Hymn

[스크랩] 천국에 있는 것

鶴山 徐 仁 2006. 4. 13. 09:09
천국에 있는 것

성화- 보좌에 앉으신 예수 그리스도

    마태복음 5장 12절

  “기뻐하고 즐거워하라 하늘에서 너희의 상이 큼이라 너희 전에 있던 선지자들을 이같이

   핍박하였느니라”

 

1. 상이 있습니다.

  천국에는 좋은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도 성경에 확실히 기록된 좋은 것은 우리에게 주시는 상급입니다.

  세상에도 상이 있고 이런 상을 타면 모두 기뻐하고 즐거워합니다.  우리는 천국 상을 받도록 이 세상에 있는 동안에 열심히 믿음으로 순종하면서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2, 성도의 이름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10장 20절 “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니라”

  하늘나라에 내 이름이 기록 된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모릅니다. 사람들은 산에 올라가면 자기 이름들을 기록하여 놓습니다.

  금강산에 올라가면 금강산에 올라 왔던 사람들이 자기 이름을 기록하여 놓고 갑니다.

이름을 돌에다가 새겨 놓고 갑니다. 자연을 훼손한다 하지만 그것보다도 더 좋은 것은 내 이름이 아름다운 금강산에 기록되어 있다는 것이 더욱 좋아서 이름을 기록하지요.

  그런데 하늘나라에 내 이름이 기록된 감격은 사람들이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귀신을 쫓아내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그보다 더 기뻐할 일은 하나님께서 내 이름을 하늘나라에 기록하여 주신 것을 기뻐하여야 할 것입니다.


3. 성도의 시민권이 있습니다.

빌립보서 3장 20절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으니 참으로 좋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아무 나라나 마음대로 다닐 수 있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그런 세상 나라 시민권보다도 더 좋은 것은 하늘나라 시민권입니다. 우리 성도의 국적은 하늘나라입니다.  천국 시민권을 소유하였으니 천국 백성답게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4. 성도의 기업이 있습니다.

베드로전서 1장 4절 “썩지 않고 더럽지 않고 쇠하지 아니하는 기업을 잇게 하시나니 곧 너희를 위하여 하늘에 간직하신 것이라”

  기업이란 것은 선대로부터 이어 오는 재산과 사업, 기초가 되는 업입니다.  우리가 마땅히 할 일이 천국에 있습니다.  천국에 가면 아무것도 안하고 노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일을 하여야 합니다.

성도가 이 땅에서 하던 일을 천국에서도 하여야 합니다.  성도의 천국의 기업은 주님을 찬양하면서 감사하는 일입니다.

  나의 영원한 기업을 받기 위하여 우리는 믿음의 생활을 잘 하여야 합니다.


5. 천국에는 보좌가 있습니다.

  계시록 4장 2절 “내가 곧 성령에 감동하였더니 보라 하늘에 보좌를 베풀었고 그 보좌 위에 앉으신 이가 있는데”

  하늘나라에는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준비하여 주신 보좌가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더불어 이 보좌에 앉아서 즐거움의 잔치를 벌일 것입니다.


6. 보물이 있습니다.

  마태복음 6장 20절 “오직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적이 구멍을 뚫지도 못하고 도적질도 못하느니라”

  우리가 하나님께 드린 헌금이 하늘나라에 서는 보물로 변하여 내 몫으로 쌓여 있습니다. 하늘나라에서 많은 보물을 가지고 잘 살아가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7. 즐거움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15장 6절 “집에 와서 그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나의 잃은 양을 찾았노라 하리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 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천국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괴로움, 슬픔, 눈물이 없는 곳이 천국입니다.


8. 소망이 있습니다.

골로새서 1장 5절 “너희를 위하여 하늘에 쌓아 둔 소망을 인함이니 곧 너희가 전에 복음 진리의 말씀을 들은 것이라”

  우리가 지금 하늘에 소망을 쌓아 두며 하늘나라에 들어가서 이렇게 살겠다는 목표 아래서 믿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 세상에 사는 동안 쌓아 둔 소망은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남겨져서 우리에게 그대로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 소망이 하늘에서 이루어짐을 볼 때에 우리에게는 기쁨이 되는 것입니다.


9. 본향이 있습니다.

  히브리서 11장 16절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하늘나라에는 내가 살던 본향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내 영혼을 이 땅에 보내시기 전에 내 영이 거하던 본향이 바로 거기 있는 것입니다.

  내 영은 자연이 아기로 만들어지면서 만들어 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만세 전부터 나를 지으신 영입니다. 이 영이 내가 살던 본향으로 돌아가서 영생 복락을 누리면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10. 생명책이 있습니다.    

요한 계시록 21장 27절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오지 못하되 오직 어린양의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 뿐이라”

  어린양의 생명책이 하늘에 있고 그 책에 이름이 기록 된 사람들만이 하늘나라에 들어오고 영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내 이름이 생명책에서 지워지지 않도록 우리는 끝까지 믿음을 잘 지키면서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천국에는 이외에도 아름다운 것이 많겠지만 그때 천국에 가서 직접 누리기로 하고 오늘은 열 가지만 알아보았습니다.

이 천국의 아름다움이 모두 우리 것이 되어 지도록 힘쓰면서 믿음 생활을 잘 하여야 하겠습니다.


                                 

할렐루야 ! 

 


출처 : 은혜(恩惠)
글쓴이 : 은혜 (恩惠) 원글보기
메모 :

'Faith -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예수에게 합당한 자  (0) 2006.04.13
[스크랩] 이기자  (0) 2006.04.13
[스크랩] 예수님을 따르는 법  (0) 2006.04.13
[스크랩] 믿는 자가 할 것과 하지 말 것  (0) 2006.04.13
[스크랩] 일곱 시대  (0) 2006.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