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aith - Hymn

[스크랩] 사도 신경 12

鶴山 徐 仁 2006. 2. 9. 00:42
사도 신경 12


성화 - 보좌에 앉으신 예수

 

            골로새서 3장 1절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와 함께 다시 살리심을 받았으면 위엣 것을 찾으라

       거기는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느니라”


  우리가 하늘에 계신 하나님의 자녀라 한다면 땅의 것을 찾지 말고 위에 있는 것을 찾으라는 권면을 하시며 부활 승천하시어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신 예수를 바라보라는 말씀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예수님은 하나님의 독생자로 동정녀 마리아의 몸을 통하여 성령으로 잉태되어 세상에 오시고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아 십자가에 나의 죄를 대신하여 죽으시고 장사한바 되었다가 3일 만에 다시 살아나셔서 부활하시고 승천하신 후 지금은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아 계십니다.

  주님은 부활하신 후 40일 동안 11차례 제자들과 수백 명의 사람들에게 친히 보이신 후에 수백 명이 보는 앞에서 승천하시고 지금은 하늘 보좌 우편에 앉아 계십니다.

 

  어떤 이단에서는 예수가 이미 세상에 재림하였다 하고 공개적으로 신문 기자나 여러 사람들에게 내가 재림 예수라고 말하는 사람이 한국에만도 현재 40 여명이 되고 그 중에 그 중에서도 유명한 사람이 문선명씨입니다.

지금은 하늘 보좌 우편에 앉아 계시고 성령으로 우리 속에 영으로 와 계십니다.

구약 시대에는 신정 시대라고 하여 하나님께서 친히 임재 하시고 말씀하시고 다스렸고 그 후에 예수 그리스도가 친히 땅에 오셔서 육신을 입고 우리가 보고 듣고 만져지는 말과 행동으로 하나님을 증거 하시다가 십자가에 못 박혀 죽임을 당한 후 3일 만에 부활하시고 40일 후에 승천하여 하늘 보좌 우편에 앉아 계시고 예수님이 승천한 후 10일 후에 보혜사 성령이 이 땅에 오셔서 지금 오늘까지 성도의 마음과 교회에서 성령으로 임재 하여 계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이제 얼마 안 있어서 곧 다시 오십니다.  영으로 오시는 주님이 아니라 우리가 만질 수 있고 볼 수 있는 재림의 주님으로 다시 오시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오시면 이 땅에는 7년 동안 환난이 이 세상에 있게 되고  성령 받은 성도들은 공중으로 들림 받아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하는 공중 재림이 있고 땅의 7년 환난이 끝난 후에 지상으로 재림하는 지상 재림이 이루어지고 그 후에 천년 세계가 이 땅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때는 아직 예수님이 하늘 보좌 우편에 앉아 계신 때이므로 성령을 받고 주님을 맞을 철저한 준비를 할 때인 것입니다.

  이제라도 성령님을 환영하고 청하고 모셔 들이시기를 바랍니다.     이러하기 위하여 믿음을 가져야 하고 회개를 철저히 하여야 하고 말씀을 듣고 읽고 순종하시기를 바랍니다.

  예수님이 세상에 계실 때 자기를 환영하고 영접하는 곳에서는 모든 기적과 이사와 능력과 말씀으로 잔치를 벌리셨지만 배척하는 곳에서는 아무 일도 안하시고 우리더러 발에 묻은 먼지까지 털어 버리라고 하신 것입니다.

  지금 이때 성령님을 모셔 들이고 다시 오실 주님을 맞이할 준비를 철저히 잘 하십시다.

초림 주님은 죄인을 구하려 오셨기 때문에 죄인들을 만나 주셨지만 재림 주님은 그리스도의 신부를 데리러 오시는 것이므로 성령을 받지 않은 사람은 자격이 없는 사람입니다.

  다시 오실 주님을 맞을 준비를 철저히 하십시다.

                                      

할렐루야 !


 

내게 주어진

하루를 감사합니다

내게 또 하루를  허락하심을 

이하루도 헛되어 보내지않으며 살기원합니다

이런 은총  받을 만한  자격없지만  주의 인자하심

힘입으므로 이하루도 내게 주어졌음 인하여 감사드립니다


이하루도 정직하게 하소서

이하루도 친절하게 하소서

내가 만난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풀게 하소서

이하루도 온유하게 하소서 이하루도 겸손하게 하소서

나의 걸음을 지치게 만드는 이들에게 용서를 베풀게하소서


내게 주어진

하루를 감사합니다

내게 또 하루를  허락하심을  

즐거운일이든 혹 슬픈일이든 감사드립니다

비록 이하루가 날 울린다해도 원망의 맘 품지않을

이유는 나의주님 이 모든 일을 주관하셔서 선을 이루심이라


이하루도 평화롭게 하소서 

이하루도 강건하게 하소서


 
출처 : 블로그 > 은혜(恩惠) | 글쓴이 : 은혜 (恩惠) [원문보기]
 

'Faith -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知情意  (0) 2006.02.09
[스크랩] 영생의 복  (0) 2006.02.09
[스크랩] 사도 신경 11  (0) 2006.02.09
[스크랩] 사도 신경 10  (0) 2006.02.09
[스크랩] 사도 신경 9  (0) 2006.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