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aith - Hymn

[스크랩]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鶴山 徐 仁 2006. 2. 1. 02:25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시편 91편 9절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 시라 하고 지존 자로 거처를 삼았으므로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하지 못하리니 저가 너를 위하여 그 사자를 명하사 네 모든 길에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 아멘. 할렐루야!


  하나님의 크신 능력의 손길의 보호가 이 말씀을 대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기를 기원합니다.

  시편 91편 9절부터 16절까지를 증거하겠습니다.

  이 말씀을 읽고 듣고 아멘 할 때 그 사람에게는 하나님의 약속이 임할 것입니다.

“네가 말하기를”

  사람은 하나님의 형상을 닮았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것 중에 가장 크게 하나님을 닮은 것은 말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능력의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실 때 말씀 한마디로 말씀할 때마다 다 이루어 진 것 같이 말씀의 능력이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도 바다보고 잔잔하라 하면 바다가 잔잔하여 졌고 죽은 사람보고 일어나라 하면 일어나고 귀신보고 나가라 하면 귀신이 떠나갔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예수님의 형상과 같은 우리도 역시 말을 하는 여하에 따라서 그대로 응답이 되는 것입니다.


네가 말하기를 - 우리가 하나님께 대하여 믿음의 말을 하면 믿음의 말을 따라서 하나님은 역사 하여 이루어 주시는 것입니다.

  내가 말하기를 여호와 하나님은 나의 피난처가 되시고 여호와 하나님은 나의 지존 자시고 예수가 나의 구주라고 말하면서 살아 갈 때 화가 내게 미치지 못하고 재앙과 질병이 내 장막과 가정에 가까이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께서 그 사자를, 천사를 명하여  내 가정과 나를 지켜 주시기 때문이고 또 나의 모든 오고 가는 길도 지키게 하시기 때문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께 믿음의 말, 감사의 말을 할 때 말한 대로 이루어 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12절 “저희가 그 손으로 너를 붙들어 발이 돌에 부딪치지 않게 하시리로다”

  “저희가” 예수님께서, 하나님께서, 성령께서 천사들을 시켜서라도 내가 넘어지거나 다치지 않게 보호하여 주십니다.

13절 “네가 사자와 독사를 발로 밟으며 젊은 사자와 뱀을 발로 누르리로다”

  마귀, 귀신, 악의 세력들이 나를 이기지 못하고 내가 이제 후로는 예수가 돕고 하나님 아버지가 성령이 나를 도우신다고 말하고 믿을 때에는 능히 악의 세력들을 이기면서 발로 밟으면서 살수 있는 것입니다.

14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저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저를 건지리로다. 저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저를 높이리라. 저가 내게 간구 하리니 내가 응답하리라. 저희 환난 때에 내가 저와 함께 하여 저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아멘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은 나를 모든 시험 환난에서 어려움에서 건져 주시고 내가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찬송을 부르면 나를 높여 주시고 내가 기도하면 응답하여 나를 건져 주시고 영화롭게 하여 주시는 은총은 바로 내가 믿음의 말을 할 때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16절 “내가 장수함으로 저를 만족케 하며 나의 구원으로 보이리라하시도다”

  하나님은 믿음의 말을 하고 사는 자들에게는 장수의 축복도 주시고 하나님의 오묘한 섭리까지 보게 하여 주시는 것입니다.

  믿음의 말은 기도가 믿음의 말이요 찬송이 믿음의 말이요 또 말씀 증거가, 전도가 믿음의 말이요 보통 대화 때에 선한 말이 믿음의 말인 것입니다. 긍정적인 말, 축복의 말, 감사의 말, 찬송의 말, 기도의 말, 기쁨의 말을 함으로써 이 시편 91편의 약속의 축복을 다 받아 누리시는 성도가 되시기를 예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출처 : 블로그 > 은혜(恩惠) | 글쓴이 : 은혜 (恩惠)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