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대한민국 探訪

[스크랩] <부산>가을빛 부산

鶴山 徐 仁 2005. 8. 27. 17:29




大韓民國.....................釜山




가을빛 부산







나쁜 습성을 가진 내 영혼은

지칠줄도 모르고 자유를 갈망한다.

누구보다도 더 많은 자유를 가진 내 영혼은

이제 그것에도 만족치 못하고

저 스스로부터에게서 조차

자유로우려 한다.


나의 자유로운 영혼.

더 없이 강해 보이던 그 영혼이

구속된 영혼곁에 머물 때

나약한 영혼이 되어 상처를 받는다.

그래서 아파한다.


자유로움을 향한 욕망으로 가득찬

가엾은 나의 영혼.

그 욕망의 끝이 어딘지 가름할 수조차 없다.

나는 그 영혼을 따라

모든것을 팽겨쳐 버리고 바다로 나갔다.

나의 푸른 바다로...


나의 자유로운 욕망은

그 푸른 바다앞에서는

다른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

아마

내 영혼은 푸른 바닷빛일게다.

가을날 해운대에서....





해운대 바다 미술 축제






















부산 시립 미술관의 부산 비엔날레 현대 미술전
























그리고 부산의 지금











 
가져온 곳: [땅의 回想]  글쓴이: SHADHA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