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ree Opinion

[스크랩] MBC, 폐방이 답이다!

鶴山 徐 仁 2024. 7. 4. 16:24

MBC, 폐방이 답이다!

 방산 ・ 2024. 6. 30. 9:28

 

[출처] MBC, 폐방이 답이다!|작성자 방산


《MBC, 폐방이 답이다!》 方山

전 방통위원회 위원장 이동관은 취임 3개월도 안 돼 야당이 탄핵안을 발의했다. 이동관은 서울대를 나오고 하버드에서 석사를 한 인재다. 이동관은 스스로 물러났다. 탄핵안이 통과되면 6개월간 직무 정지가 되기 때문이다. 죄는 하나도 없었다.

이번 김홍일 위원장도 야당은 탄핵을 발의했다. 공수처에 고발까지 했다. 죄명은 직권남용이다.
이 또한 탄핵안 가결되면 6개월 직무 정지다.

야당이 이러는 이유는 김홍일 위원장이 공영방송 이사 선임을 막겠다는 이유다. 그리되면 MBC사장을 교체할 수 있기 때문에 죄도 없는 김홍일 위원장은 탄핵한다는 거다.

MBC는 완전 좌파 민주당과 내통하고 노조와 함께 방송 공작과 가짜뉴스 남발로 백해무익한 방송사다. 이것이 국민의 혈세로 운영되는 사이비 공영방송이다.

김건희 여사 몰래 촬영은 MBC 장인수 기자의 작품이다. 대통령 도어스태핑에서 스레바 신고 소리지는 넘도 MBC 이기주다. 지난 황영무 시민수석의 옛날 얘기 중 회칼 단어만으로 가짜뉴스 만든 작자들이고 지난 대선 김만배와 신학림의 대장동 몸통이 윤석열이라는 가짜 인터뷰를 방송한 곳도 MBC이다. 하도 많아 일일이 열거 할 수도 없다.
이런 방송을 지키겠다는 발작하는 넘들이 민주당이다.

이에 김홍일은 어제 탄핵 전 공영방송 이사 선임 계획을 의결했다. 신의 한 수다. 국회 과방위장 최민희는 피켓 들고 와서 취소하라고 길길이 떠들어 댔다. 이미 주사위는 던져졌는데 말이다. 법대로 하자는 남들이 법대로 하는 김홍일을 왜 고발하고 난리인가!

이런 MBC는 사장, 임원 교체도 필요하지만 폐방이 답이다. 이번 기회에 너무 많은 공영방송 정리해서 본보기로 MBC를 먼저 패방해야 한다.

MBC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

일요일 아침에 
方山

 

 

[출처] MBC, 폐방이 답이다!|작성자 방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