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ree Opinion

[스크랩] 《 김일성 보다 더 사기치는 넘 》 方山

鶴山 徐 仁 2023. 11. 1. 12:53

《 김일성 보다 더 사기치는 넘 》 方山

 

 

 

 Charles ・ 2023. 10. 13. 17:11

 

 

 


https://youtu.be/YaPT0uCSLiI?si=wg4brz5uGOo_0U1v

《 김일성보다 더 사기치는 넘! 》 方山

단군이래 제일 사기 많이 친 넘이 김일성이다. 이넘은 소련군 초급장교 한 넘인데 지가 김일성이라며 독립운동했다고 소련군과 조작하여 북한을 도둑질 한 넘이다. 이넘의 사기질에서 가장 쎈 사기질은 세종대왕이 창시한 한글을 자기가 조선어글을 만들었다고 사기 친 거다. 실제로 북한 사람은 세종대왕을 잘 모르고, 오늘 같은 한글날도 없다. 조선어는 김일성이 만든 것으로 안다.

축지법을 써서 높은 산봉우리를 단숨에 넘고 이산 저산을 건너뛴다 하고 9살 때 총을 쏴 백발백중 100% 통구멍을 냈다고 한다. 솔방울로 착탄을 만들고 모래알로 쌀을 만들고…. 이넘의 사기질은 끝이 없다. 그러나 이넘이 한국에 와서 울고 갈 사기꾼이 있다. 이재명이다. 이넘은 대장동은 지가 설계해서 추진했고 실무자는 유동규라 했다.

그런 넘이 대장동 몸통은 윤석열이라고 몸통을 바꿔치기 한 넘이다. 김일성은 한 끼만 굶어도 죽겠다는데 이넘은 24일을 단식했다는 넘이 아주 생생하다. 구속영장 심사 땐 9시간을 팔팔하게 떠들었다. 이넘은 2023년 연기대상 수상자 1위 후보다. 쥐털 뜯어먹은 수염을 기르고 머리는 산발한 것이 어느 분장사도 따를 수 없는 경지다. 거기다 지팡이 들고 넘어질 듯 비틀한 장면도 배삼룡도 못 따른다.

그러니 이런 사기꾼이 재판받기도 힘들다며 죽어가는 쇼를 해서 1시간 20분 만에 끝냈다. 그런 넘이 강서구청장 선거 민주당 진교훈 후보 유세를 가려 했으나 가면 표 떨어진다는 조언에 가지 못하고 국회로 갔다. 이런 넘을 대표로 하는 민주당은 보고 배우는 게 다 사기질이고 사기꾼이다. 이번 강서구청장 선거는 이런 사기꾼 집단을 심판하는 민주당 입법독재, 김명수 사법독재에 대한 심판 선거이다.

- (월요일 한글날 아침에)(方山)(글 보낸이 : 황영호) -

[출처] 《 김일성 보다 더 사기치는 넘 》 方山|작성자 Char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