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成人 커뮤니티

[스크랩] 노년의 부부사랑

鶴山 徐 仁 2016. 7. 30. 14:03

 

 인간은 부부 성 생활에 따라 행복과 불행이 갈린다. 따라서 멋진 섹스, 멋진 오르가슴은 사랑하는 사이의 가장 큰 기쁨이자 축복이기에 부부의 행복은 섹스 만족도에서 비롯된다고 할 수 있다. 이에 잠자리에 불만이 있는 부부들은 아무리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고 성공을 했다 하더라도 자신이 불행하다고 느끼는 것이 당연하다. 반면 멋진 오르가슴을 느끼며 살아가는 부부들은 절대 불행하지 않다. 특히 황홀한 오르가슴은 다음날 얼굴에 미소를 만들고,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를 발휘한다. 즉, 행복한 인생은 멋진 오르가슴에서 기인하는 것이다. ==> < 섹스리스의 문제점>

따라서 겉으로는 원만한 부부 생활을 하는 듯 보일지라도, 그 안을 면밀히 들여다보면 풍요 속에 빈곤을 느끼며 살아가는 부부들이 의외로 많은 것이다. 한 가지 사례를 들어보자.


A는 자신의 남편이 왜 바람을 피웠는지에 대해 알 수가 없었다. 그녀는 늘 남편에게 순종적이었고, 남편을 위해 뒷바라지를 해주었으며 아이들에겐 최고의 엄마이자, 살림도 알뜰살뜰하게 잘하는 주부였던 것이다. 도무지 원인을 알 수 없었던 그녀는 용기를 내어 남편에게 그 이유를 물었고, 남편은 이렇게 대답하였다.

“당신은 잠자리에서 마치 나무토막 같아. 그리고 내가 깊은 곳을 애무하려고 하면 늘 피해왔어, 더구나, 난 일주일에 적어도 두 번을 하고 싶은데. 당신은 이런저런 핑계를 대면서 2주에 한번으로 고집을 부렸지. 더 할까? 당신은 내가 뭘 원하고 있는지 전혀 몰라! 반응도 무디고, 내가 남자로서 무능하게 느껴졌어. 난 늘 당신에게 만족을 주고 싶었지만 당신은 섹스를 싫어했고 날 귀찮아했잖아!”

아무리 다른 부분들이 차고 넘친다 하더라도 부부의 기본적인 성 생활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이는 성공한 부부 생활이라 할 수 없다. 가정의 기본이 부부일진데 부부가 불행하여 기본이 흔들린다면 어찌 그 가정이 온전히 유지될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오래 산 부부이건, 결혼 한지 얼마 안 된 신혼부부이건 성 생활에 있어서 만큼은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배우려는 자세가 필요한 것이다. 즉, ‘어떻게 그럴 수 있지? 그 방법이 뭐야?’ 라고 묻기 전에 그것을 시도하고 따라 해보려는 노력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 것이다. 시들한 상태의 부부, 서로의 오르가슴에 대해 무딘 부부는 절대로 행복할 수 없다. 다시 말해 멋진 오르가슴엔 불행이 없다는 뜻이다. 성의 무딘 부부들이여! 어젯밤의 황홀한 오르가슴이 오늘의 행복을 만든다는 것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



출처 : 큰사랑채
글쓴이 : 구름처럼9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