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ree Opinion

[조선일보 뉴스프레소] "상황판단 평가, 달달 외우면…" 軍 입대에도 사교육 열풍

鶴山 徐 仁 2015. 8. 4. 11:59


2015.08.04
건강한 대한민국 남성이면 가야 하는 군대에 들어가기 위한 사교육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목이 쏠렸던 롯데家 3 父子 대면은 5분 만에 싱겁게 끝이 났습니다.
한 대학병원 의료진을 구치소로 불러 진료를 받아 논란이 됐던 조현아 전 부사장. 법무부는 “법령에 근거가 있다”며 특혜라고 볼 수는 없다는 입장입니다.
그가 찍으면 스타가 된다! 지난 한중전에서 이재성, 김승대, 이종호의 활약으로 다시 한 번 슈틸리케 감독의 선구안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새롭게 떠오를 스타는 누가 될까요, 그리고 김신욱은 다시 대표팀 원톱 자리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2015.08.03
현역 국회의원이 여성 보험설계사와 호텔에서 만남을 가졌다는 당일은 이 의원이 소속된 상임위원회의 중요 회의가 있었던 날이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골프 여제' 박인비(27)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사상 7번째로 '커리어 그랜드슬램'(Career Grand Slam·여러 해에 걸쳐 4개 메이저 대회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롯데그룹의 형제간 경영권 분쟁이 무책임한 저질 폭로전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이 공중파 방송에 진출할 정도로 보편화한 가운데, 이런 방송 사이트에서는 불법도박 홍보와 선정적 장면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