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건강관리 마당

[스크랩] 산삼보다 더 좋은 키스

鶴山 徐 仁 2006. 1. 5. 22:10

 

 

키스가 과연 산삼보다도 더 좋은 약효를 낼 수 있을까?
연인과 나누는 달콤한 키스는 만병통치약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치아건강에 좋다

미국 치과협회의 매슈 매시너 박사에 따르면 오랫동안 키스를 하면 충치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없애주는 특수한 침의 성분이 만들어진다고. 그럼 키스 할 적에는 침도 넣어주어야 하는가요?
에궁...그런 것까지 가르쳐 줘야 되요.. 알아서 하세요


☆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열정적인 키스는 한번에 12㎉의 열량을 소모시킨다. 뜨거운 키스를 오랫동안 계속한다면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 통증을 덜어준다

키스는 엔도르핀이 생성되도록 뇌에 자극을 준다.
정말로 사랑이 느껴지는 키스는 소량의 모르핀 주사만큼이나 강력하게 엔도르핀이 생성되도록 만든다. 또 자주 키스를 하는 사람들은 방광·위 혹은 피와 관계된 건강 문제로부터 고통을 받는 일이 적다.

☆ 노화 방지를 돕는다

농담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전문가들은 이런 효과도 분명히 있다고 말한다.
키스는 뺨과 턱근육을 부드럽게 해줌으로써 피부가 처지는 것을 막아주고, 더 젊어 보이게 해준다.


☆ 스트레스를 없애준다

감정이 듬뿍 담긴 키스는 몸속에서 스트레스를 자극하는 글루코콜티코이드라는 호르몬의 생성을 억제해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 면역 체계를 향상시킨다

 

임상 심리학자인 헬렌 프리드만 박사는 자주 키스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모든 종류의 감기 박테리아에 대항하도록 돕는 화학 물질이 만들어진다고 밝혔다.


 
출처 : 블로그 > synnage
愛よ愛よ - 夏川りみ|일본노래

 
출처 : 블로그 > 은혜(恩惠) | 글쓴이 : 은혜 (恩惠)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