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그룹의 짚 브랜드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2007년형 랭글러(Wrangler)와 컴패스(Compass)를 선보이며 짚만의 자유롭고 거칠 것 없는 이미지를 강화, SUV의 선두 주자로서 지난 65년간 굳혀온 세계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사상 최고의 랭글러로 꼽아도 손색이 없을 만큼 대변신을 한 2007년형 랭글러와 컴팩트한 모델로서 짚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컴패스는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라는 짚 브랜드의 모토를 강화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모델이다. 짚은 또한 2007년형 랭글러와 컴패스를 통해 다재다능하고 터프하며 혁신적인 짚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제공 【서울=뉴시스】 |
'Free Opin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영원을 함께 하는 (0) | 2006.01.12 |
---|---|
[스크랩] 한국과 북한의 독도 우표발행 (0) | 2006.01.12 |
노스 아메리칸 인터내셔널 오토 쇼 (0) | 2006.01.09 |
[스크랩] 결혼을 앞둔 남녀의 뇌 .. (0) | 2006.01.07 |
[스크랩] 오스트리아...이곳에서 안식을..(묘지) (0) | 2006.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