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aith - Hymn

[스크랩]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鶴山 徐 仁 2006. 1. 10. 14:29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로마서 12장 11절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세상에서도 부지런한 사람, 열심 있는 사람이 성공을 합니다.

신앙생활에서도 마찬가지로 열심이 없거나 게으르면 실패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우리 하나님 아버지는 열심한 분이시고 부지런한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열왕기하 36장 15절 “하나님께서 그 백성과 그 거하시는 곳을 아끼사 부지런히 그 사자들을 그 백성에게 보내어 이르셨으니 - ”

  부지런한 사람은 게으른 사람을 보면 기뻐하지 않습니다. 이같이 부지런하신 하나님이 게으른 성도를 보면 기뻐하지 않으시는 것입니다.

  이사야서 9 : 7-2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전 할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리라”

  하나님은 열심이 있으신 분이심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는 열심이 계셨고 죄악을 사하시려는 열심도 계시는 열심 있으신 하나님이심으로 하나님은 열심 있는 자를 기뻐하시고 함께 열심히 일하시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은 하나님을 섬길 때 열심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열심히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열심 있는 성도가 되어 열심히 전도하고 열심히 찬송하고, 열심히 기도하고, 열심히 맡은 사명을 감당할 때 하나님께서는 열심이 합쳐지고 부지런함이 합쳐 질 때 하나님의 능력과 기적과 이사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열심히, 부지런히 세상일도 하여야 하고 주의 일도 열심과 부지런함으로 하는 자가 되어서 열심과 부지런한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아 능력 있는 삶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할렐루야!



 
출처 : 블로그 > 은혜(恩惠) | 글쓴이 : 은혜 (恩惠)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