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政治.社會 關係

[동아일보/중앙일보/문화일보 11월 17일(목) 사설면] 국민 여러분, 언제까지 종북주사파 세력에게 나라의 운명을 맡겨 놓아야 합니까?

鶴山 徐 仁 2022. 11. 23. 11:08
[동아일보/중앙일보/문화일보 11월 17일(목) 사설면] 국민 여러분, 언제까지 종북주사파 세력에게 나라의 운명을 맡겨 놓아야 합니까?
 
관리자 / 조회수 9729 / 2022.11.16

 

언제까지 종북주사파 세력에게
나라의 운명을 맡겨 놓아야 합니까?

 

좌파세력의 대통령 추락사 기도·참사자 명단 공개·대규모 집회 준비 등

전방위적인 정권퇴진 시도는 명백한 내란선동과 예비음모입니다!

즉각 구속수사에 들어가야 합니다!

 

1. 국민의 선택으로 국정운영에 동분서주하고있는 대통령의 퇴진을 선동하는 국가 내란음모에 수사기관과 정부는 대체 무얼 하고 있습니까?

 ▶이태원 희생자 유가족 조작과 유가족 명단 공개는 반 대한민국 좌파세력의 명백한 내란 선동입니다!

 ▶일반국민의 윤리수준·판단수준에도 미치지 못하는 성직자란 탈을 쓴 자들의 대통령 탑승 전용기 추락 기도는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부정하는 반국가·반윤리적 망동입니다!

 ▶민노총은 윤석열 퇴진, 주한미군 철수 등의 반헌법·반국가적 구호로 매주말 서울도심 대규모 촛불집회를 벌이고 있고, 더불어민주당은 전국 조직 동원으로 망국적 국민선동에 합세하고 있습니다!

 

2. 온갖 허위루머 가짜뉴스에 의한 국민선동이 세월호 사고와 박근혜 대통령 탄핵때와 판박이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김건희 특검 선동에 이은 김건희 ‘ㅇㅇ 포르노 선동은 여성인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악의적 허위 선정성 씌우기의 판박이입니다.

 ▶대통령의 청담동 술자리 허위루머 선동 역시 모조리 허위로 드러난 박근혜 대통령 탄핵선동때의 것들과 판박이입니다. 김기춘 전 대통령 비서실장의 세월호 보고시간 조작혐의도 15일 최종 무죄선고가 났습니다.

 ▶내란음모로 강제해산됐던 종북 통진당 출신 인물들이 주도하는 지난 12일의 윤석열퇴진중고등학생촛불집회 역시 어린 학생을 동원하는 좌익의 전형적 선동수법입니다.

 

3. 수사기관과 정부, 여당은 좌파세력의 국민선동 집회 대응을 오로지 애국심 하나로 눈물겹게 대응하는 애국우파 시민의 맞불집회 상태로만 계속 방치하려 합니까? 지금 이 상황이 좌우파간 집회 경쟁 차원의 상황입니까?

 

4. 여당 국회의원이란 사람들은 대체 무얼 하고 있습니까? 내란선동 음모론자인 김어준 방송 등에 나가 포르노 토론 등이나 하고 있습니까? 말로만 하는 척하고 의원뱃지만 보존하겠다는 겁니까? 국민 여러분, 심판해 주십시오!

 

ㅡ 헌법과 형법은 국헌문란 목적의 폭동은 내란죄로 규정하고 위수령, 계엄령까지 선포하게 하고 있습니다! 음모나 예비행위는 즉각 구속수사에 나서야 합니다! 

 

[동아일보 2022.11.17.(목) 35면 사설면]

 

 

[중앙일보 2022.11.17.(목) 31면 사설면]

 

[문화일보 2022.11.17.(목) 39면 사설면]

 

 

[크리스천투데이 2022. 11. 17. (목) 3면 핫이슈]

 

 

이 광고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한 더 중요한 내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34-946559 자유민주당중앙당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