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一般的인 news

[조선일보 NEWSPRESSO] 먹거리 PD의 '불량식품 보도'에... 업체들 억울함 호소 잦아

鶴山 徐 仁 2015. 3. 30. 11:13
chosunspresso

 

2015.03.30

"먹거리 PD의 '불량식품 보도'에... 업체들 억울함 호소 잦아"

불량 식품 관련 보도를 전문으로 해온 이영돈 PD가 취재 윤리 위반 및 부실 취재 논란에 휘말려 지난 26일 자신이 제작하던 JTBC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면서, 과거 그가 제작했던 프로그램들을 둘러싼 논란이 새삼 불거지고 있습니다.
"아침 8시~점심도 북적북적" 밤낮 없는 '가락시장 유흥가’

가락시장 옆 먹자골목의 아침은 실내 포장마차와 호프집, 노래방, 당구장, 마사지방 등의 영업을 알리는 조명과 함께 시작합니다. 그 거리 한편에는 이른 아침 진한 마스카라를 하고 몸에 달라붙는 짧은 원피스를 입은 여성들을 업소 앞에 내려주는 승합차가 들락거립니다.
사단장에 잡힌 택시 탈취女 "남친이 군대서 자살한다 해서…"

지난 24일 오후 1시 30분쯤 강원 홍천경찰서에 "택시 탈취범을 봤다"는 신고 전화가 걸려왔다. 중부전선 모 사단장 부관 전화였다. 경찰은 순찰차 2대를 바로 출동시켰다.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취업스트레스 받던 20대 딸, 아버지 때려죽여 징역 6년

서울고법 형사2부는 취업 준비로 스트레스를 받던 상황에서 거동이 불편한 아버지를 때려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이모씨에게 1심과 같이 징역 6년을 선고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섹션 TODAY
안심대출 마지막 닷새, 뛰어갈 필요는 없어요

오늘부터 20조 추가 접수를 받습니다. 안심대출에 관해 알쏭달쏭 헷갈리는 문제들이 많습니다. 이 기사를 보시면 총정리가 될 것입니다.
갤럭시S6 출시國 줄이고, 체험매장은 10배 늘려

삼성전자 스마트폰 사업의 명운이 걸린 전략 모델 '갤럭시 S6' 출시가 카운트다운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출시국은 120개에서 20개로 축소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거인은 구두닦이한테도 인생을 배웠다

리콴유 전 싱가포르 총리의 21년 동안 단골로 지낸 일본 데이코쿠(帝國)호텔의 긴짱이라는 분이 있다고 합니다. 어떠한 인연일까요.
“인구 감소 따른 부동산 공급과잉, 우려할 필요없다”

지난해 12월 한국 부동산 시장에 신기록이 하나 수립됐습니다. 신한 BNP파리바 자산운용이 가지고 있던 서울 중구 회현동의 '스테이트타워 남산' 빌딩이 아부다비투자청에 3.3㎡당 2490만원, 총 5031억원에 팔린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