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외국 음악 마당

[스크랩] Kenny Rogers - Lady

鶴山 徐 仁 2011. 12. 19. 16:41

 

Kenny Rogers - Lady

 
 
Kenny Rogers - Lady Lady, I'm your knight in shining armor And I love you 여인이여 나는 빛나는 갑옷을 입은 당신의 기사입니다 당신을 사랑해요 You have made me what I am and I am yours 당신은 지금의 나를 만들었고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My love, there's so many ways I want to say I love you 나의 사랑이여,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할 표현은 많지만 Let me hold you in my arms forever more 영원히 당신만을 두 팔로 안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You have gone and made me such a fool 당신은 떠나 버리고 나를 바보로 만들었어요 I'm so lost in your love And oh, we belong together 당신의 사랑속에서 난 방황을 하고 있어요. 오. 우린 함께 하죠 Won't you believe in my song? 나의 이 노래를 믿지 못하겠어요? Lady, for so many years I thought I'd never find you 여인이여, 수년동안 난 생각했죠 당신을 결코 만나지 못할거라고 You have come into My life and made me whole 당신은 내 삶에 들어와 나의 전부를 만들어주었어요. Forever let me wake to see you Each and every morning 영원히 당신을 지켜볼 수 있게 해주세요 매일매일 아침에 Let me hear you whisper softly in my ear 내 귀에 부드럽게 속삭여 주세요 In my eyes I see no one else but you There's no other love like our love 내 눈엔 당신 밖에 볼 수가 없군요 우리와 같은 그런 사랑은 없습니다 And yes, oh yes, I'll always want you near me I've waited for you for so long 예.그래요, 난 항상 당신 곁에 있고 싶습니다 언제까지나 당신을 기다리겠어요 Lady, your love's the only love I need And beside me is where I want you to be 여인이여, 당신의 사랑만이 내게 필요한 거예요 내 곁에 있어주세요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입니다 'cause, my love, there's somethin' I want you to know 왜냐면 , 나의 사랑 당신에게 알려줄게 있어요 You're the love of my life, You're my lady 당신이 나의 삶의 전부라는 것을 당신은 나의 여인입니다..
짧은글 긴여운 어떤 일에서든 진실하라. 진실한 것이 더 손쉬운 것이다. 어떠한 일이든 거짓에 의해서 해결하는 것 보다는 진실에 의해서 해결하는 편이 항상 보다 직선적이며 보다 신속하게 처리된다. 그리고 남에게 하는 거짓말은 문제를 혼란시키고 해결을 더욱 멀게 할 뿐이다. 그러나 그보다 더욱 나쁜 것은 겉으로는 진실한채 하면서 자기 자신에게 하는 거짓말이다. 그것은 결국 그 인간의 평생을 망치게 할 것이다. - 톨스토이의 저서ㅡ
오늘은 대설입니다 그래서 인지 비나 눈이 오면서 추어진다고 하네요 우리님들 안전 운전 하시고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쓰셔야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음악과 함께 즐거운 하루 되시고 항상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사랑해요

─━☆행복배달왔어요☆─━

소중하게 다가온 인연 여기에..클릭..!

Click! 해피오아시스

출처 : 해피오아시스
글쓴이 : 부자마을 원글보기
메모 :

'외국 음악 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Really Don't Want To Know(1969) / Bonnie Guitar   (0) 2012.01.09
[스크랩] Auld Lang Syne  (0) 2011.12.28
아름다운 영상과 등려군의 노래   (0) 2011.12.13
철새는 날아가고/ 등려군  (0) 2011.11.25
One Way Ticket   (0) 2011.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