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一般的인 news

[스크랩] 맥아더 동상이 무너지면 대한민국도 무너진다!!

鶴山 徐 仁 2005. 9. 18. 08:07

“맥아더 동상이 무너지면 대한민국도 무너진다”

자유진영 ´맥아더동상 사수를 위한 궐기대회´ 개최

- 출처 프런티어타임즈

11일 오후 1시 황해도민회, HID 북파특수임무수행자보국단 등 자유진영 소속 회원 1천여명은 인천 인성여고에서 ´맥아더동상 사수를 위한 궐기대회´를 열었다.

궐기대회엔 서정갑 국민운동본부 본부장, 이철승 자유시민연대 상임고문, 김학원 자유민주연합 대표 등이 참석해 "맥아더 동상 철거하려는 좌익 세력 척결하자" 등의 구호를 외쳤다.

김학원 자민련 대표는“오늘 우리는 인천상륙작전으로 한반도의 공산적화 통일을 저지하시고 자유민주주의와 대한민국을 지켜낸 자유와 평화의 수호자 맥아더 장군의 동상을 지키기 위해 함께 모였다”며 모임의 취지를 밝혔다.

김 대표는 “그동안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땅에서 자유의 밥을 먹고 성장하고 생활해온 사람들이면서도 이제 와서 세상이 변했다하여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부정하고 대한민국 국민을 배신하는 것은 날강도 같은 폭거”라며 “맥아더 장군 동상의 사수와 철거문제는 사상과 이념의 문제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역사적 사실에 관계된 문제”라고 말했다.

- 출처 프런티어타임즈

김 대표는 또 “노무현 대통령과 정부가 저들의 행동을 방조하고 있는 까닭이 무엇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노무현 정권이 아무리 좌파정권이라 하더라도 엄연히 자유민주체제의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정권인 이상 역사를 왜곡, 파괴하고 나라의 근간을 뒤흔드는 탈레반식 일탈행위가 판치지 못하도록 엄정하게 대처할 것을 강력히 촉구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연준 9.15 인천 상륙작전 참전회 자문위원은 "맥아더 장군 동상 철거는 나라를 지킨 노병들의 육체과 정신을 말살하는 것"이라며 "미국과의 관계 단절은 물론 한국을 국제적으로 고립시킬 것"이라고 주장했다.

봉태홍 자유넷 대표는 "미군이 주둔하고 있는 것이 수치라고 하지만 더욱 수치스러운 것은 북한주민들이 굶고 있는 것"이라며 "맥아더 동상을 철거하는 것은 한미동맹을 파기하는 것이며 한국전쟁에 참가한 16개국을 모독하고 배신하는 행위일 뿐 아니라 국제적인 고립을 자초하는 망국 행위"라고 목소릴 높였다.

행사에 참석한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은 “애국세력이 아무리 많아도 행동하지 않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데 오늘 이 자리에 모인 사람들이야 말로 진정한 애국시민들이다”며 “오늘 맥아더 동상이 무너지면 대한민국도 무너진다는 심정으로 맥아더 동상 사수에 적극 나서자”고 말했다.

행사 후 애국시민들은 맥아더 동상이 있는 인천 자유공원으로 진입을 시도했으나, 경찰은 병력을 대거 투입 공원 진입을 원천봉쇄 시켰다.

[신혜식 기자] king@independent.co.kr

 


 
가져온 곳: [개벽도우미]  글쓴이: 예언은미래의정보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