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Faith - Hymn

[스크랩] 야베스의 기도 / 마르지않는 샘 3집

鶴山 徐 仁 2005. 8. 4. 12:07


 

야베스의 기도 / 마르지않는 샘 3집

 

내가 엄마 품 속에서 고통 중에 태어났지만
나를 구원하신 하나님 날 택하시고 존귀케 하셨네
내 평생에 여호와를 섬기며 그 말씀만 따라
살아가리 주의 집에 나 항상 거하리니
원컨대 주께서 나에게 복의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란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께(여호와께) 구하였더니
내 하나님께서 들으시고(들으시고) 내 간구하는
모든 것(모든 것) 허락하셨도다 아 원컨대 주께서
나에게 복의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란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나의 구원 주님이여

         




 
가져온 곳: [비오는 바다 ,,,]  글쓴이: rain0719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