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모음 음악 마당

[스크랩] 이석화 섹소폰 연주7곡

鶴山 徐 仁 2013. 10. 18. 20:43

 

 

 

 

이석화 섹소폰 연주7곡

 

 

 

 

 

 

 

 

당신은 나의 운명

 

 

지금 내 마음 속엔 하나 에서 열 까지
온통 당신 생각으로 가득 합니다
당신의 모두를 사랑한 내 인생
행복을 꿈꾸며 살고 있어요
당신은 나의 운명 처음 만난 그 날부터
행여나 당신의 사랑이 식으면
내 마음을 불 태워 당신께 바치리라
당신은 나의 운명 이 세상 다하도록

 

당신은 나의 운명 처음 만난 그 날부터
행여나 당신의 사랑이 식으면
내 마음을 불 태워 당신께 바치리라
당신은 나의 운명 이 세상 다하도록

 

 

 

1). 백마강 달밤
  
2). 여자는 눈물인가봐
   
3). 무조건
   
4). 목포의 달밤  
 
5). 한강
  
6). 당신은 나의 운명
  
7). 바보
 
 
 
 
 
 
 
 
 
 
 
 
 

 

 

 

여자는 눈물 인가봐

 

왜 나는 당신만을 후회없이 사랑했는지
당신은 나에게 사랑은 주고서 눈물을 보고싶나요
울리지 말아요 울리지 말아요 바보처럼 울리지 말아요
그래도 간다면 그래도 간다면 잘가세요 잘가세요
여자는 눈물 인가봐

 

여자는 눈물 인가봐 - 클라리넷 연주 

 


왜 나는 당신만을 미련없이 사랑했는지
당신은 나에게 당신은 나에게 과거를 주고싶나요
울리지 말아요 울리지 말아요 당신여자 울리지 말아요
울리고 간다면 그래도 간다면 잘가세요 잘가세요
여자는 눈물 인가봐

 

 

 

 

출처 : ♣ 시 몬 너는 좋으냐~! ♣
글쓴이 : 시 - 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