鶴山의 草幕舍廊房

아시아 중동圈

푸켓 '다이아몬드 클리프 리조트'

鶴山 徐 仁 2006. 2. 2. 23:34

최상의 서비스를 위한 최고의 리조트 - 다이아몬드 클리프 리조트


Diamond Cliff Resort Spa는 Patong Beach 북쪽인 Kalim Beach의 반짝이는 하얀 모래와 Andaman 해의 초록색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하나의 완벽한 장소이며, 도보로 Patong Village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상점들과 bar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아몬드 빌라

Diamond Villa와 Diamond Villa Suites는 푸켓에서는 보기드문, 소수의 고객을 위한 최고급 시설과 환상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빌라의 디자인 컨셉은 작은 성의 참된 생활입니다.
절벽으로부터 안다만 해의 아름다운 절경이 펼쳐지는 곳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클리프의 모든 빌라는 각 객실마다 넓은 거실과 현대적인 부엌이 있는 다이닝 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빌라에서는 Lotus 연못으로부터 울려퍼지는 영롱한 물소리를 느끼실 수 있으며 그 평온한 시간을 멋진 전망과 함께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각 빌라의 개인 전용 풀장은 자쿠지와 아쿠아 베드, 개인 사우나실 그리고 38-44sqm 면적의 바다 전망이 펼쳐집니다.

잔디가 곱게 깔려있는 넓은 정원에서 일광욕, BBQ 파티와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안다만해의 절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천국과 같은 이 곳은 평온한 낮잠과 선선한 바닷바람을 전망이 좋은 정자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클리프의 빌라는 2개의 투 베드룸 빌라와 6개의 원 베드룸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붙박이장, 트윈 사이즈의 자쿠지 욕조, 야외 샤워실, 실내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최상의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이아몬드 클리프는 개인 빌라에 별도의 집사가 있어서 원하시는 때에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해 줍니다.
만약, 그런 서비스가 불편하시다면 필요하실 때만 부르시면 원하시는 점을 도와 드립니다.


부대 시설

- 체크 인을 위한 개인 로비
- 680Sqm의 메인 풀장, 78 Sqm 펀 풀장, 20Sqm의 어린이 풀장
- 수영장과 연결된 10미터의 waterfall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놀이터)
- 호텔 클리닉은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의사와 간호사)
- 호텔 그랜드 윙의 고객을 위한 아침 식사 하는 곳 (2층)
- 또한, 그랜드 윙의 고객은 오션뷰 커피샵에서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으십니다.

스파 센터 시설 - Spa Center

- 5개의 여성 전용 맛사지룸, 스파 전용 room 5개의 남성 전용 맛사지 룸
- 스파 전용 room 커플을 위한 스파와 사우나룸을 겸한 6개의 맛사지 룸
- 스파 room 여성 전용 사우나 센터와 남성 전용 사우나 센터
- 3미터 높이와 23.5 미터의 워터 슬라이더
- 70개의 좌석을 가진 스위밍 풀
- 테라스 탁구대 테니스장 게임 룸
- 스누커-포켓 당구의 일종(단, 다이아몬드 클럽 하우스 멤버)
- 다이아몬드 클럽 하우스

<올리브양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