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 Callas 의 Voice Within the Heart:Her Recordings
1952-1961
마리아
칼라스는 1923년 12월 뉴욕에서 그리스이주민의 딸로 태어났다. 그러나 1937년 부모의 이혼으로 인하여 어머니와 함께 그리스로 되돌아
왔으며~ 이듬해부터 아테네의 국립 콘서바토이에서 노래를 배우기 시작한다. 1945년까지 그리스에서 착실한 경력을 쌓아가다~
정치적인 이유로 그리스가 소란스러워지다 다시 미국으로 아버지를 찾아 돌아온다.
이해 겨울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 오디션을
받지만 탈락하게 된다. 그후 힘들게 얻어낸 계약도 기획사가 도산하는 바람에 또다시 좌절에 빠지지만~ 그 기획사의 멤버 이기도 했던
베이스 가수 레메니의 소개로~ 1947년 베로나의 아레나에서" LA Gioconda"를 부를 기회를 잡게 되어~ 6월에 다시 유럽
으로 돌아온다. 이때 부유한 이탈리아 사업가 지오반니 파티스타 메네기니를 알게된다.
8월2일 이탈리아 데뷰 공연을 세라핀의
지휘로갖게 된다. 공연은 성공적 이었음에도 별 인상을 남기지 못해서 추가 계약은 맺어지지 않았지만~ 그해 12월에 이탈리아어로
바그너의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이졸데 역을 부르게 되고~ 푸치니의 "투란도트"중 타이틀롤로 재계약을 맺는데 성공하게
된다.
1949년에는 이탈리아 벨칸토 레파토리를 부르는 소프라노로서의~ 중대한 전환점에 도달하게 되는데~ 지휘자
세라핀의 강력한 고집으로 마카레타 카로시오가 맡았던~ "I Puritani"에서 엘비라역을 대신하게 된 것이다. 그해 4월
21일에는 메네기니와 결혼하게 되고~ 남편으로서 그리고 매니저로서 메네기니의 도움을 받아~ 2년간 이탈리아와 유럽등지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한다. 결국 칼라스는 1951년 라 스칼라에서 대단한 호평을 받은~ 시즌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1958년 까지 최고의전성기를
맡게된다. 그녀는 곧 로시니, 도니제티, 벨리니같은 벨칸토 레파토리로 옮기기 시작함으로써~ 수년동안 무시당했던 많은 오페라의
레파토리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 드디어 1952년 6월엔 EMI사와 전속 계약을 맺게되고~ 모차르트의 오페라 "돈죠반니"중의
돈나안나의 아리아~ "Non mi dir"를 테스트로 녹음하게 된다
Voice Within the Heart:Her Recordings
1952-1961
1.Il Barbiere di Siviglia: Act 1 - Cavatina: 'Una Voce Poco
Fa 2.Rigoltto: Act 1 - Gualtier Malde!... Caro Nome 3.Madama Butterfly: Act 2 - Un Bel Di,
Vedremo 4.La Traviata: Addio Del Passato 5.I Vespri Siciliani: Act 5 - Bolero: Merce, Dilette
Amiche 6.Adriana Lecouvreur: Poveri Fiori 7.LaBoheme: Act 1 - Si, Mi Chiamano Mimi 8.Andrea Chenier: La Mamma Morta 9.La Boheme: Act 3 - Donde Lieta Usci 10.TOSCA: Act 2 - Vissi D'Arte 11.La Gioconda: Act 4 - Suicidia!... In Questi Fieri
Momenti 12.Samson et Dalila: Act 1 - Printemps Qui Commence 13.Romeo et Juliette: Act 1 - Je Veux Vivre Dans Ce
Reve 14.Orphee et Eurydice: Act 3 - J'ai Perdu Mon Eurydice 15.Lucia di Lammermoor: Act 3 - Spargi D'Amaro
Pianto 16.Norma: Act 1 - Casta Diva
Norma: Act 1 - Casta Di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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